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론칭 1년 만에 800만 장 판매 돌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8 22:29:35
  • -
  • +
  • 인쇄
필수품 ‘안신애 패치’로 MZ세대에도 ‘핫템’ 등극
▲ <사진제공> ㈜)송학 ‘오제끄’

[뉴스스텝] 프로 골퍼 안신애가 쓰는 라운딩 필수품인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일명 ‘안신애 패치’가 4050세대를 넘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MZ세대에서도 ‘핫템’으로 등극했다.

㈜송학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오제끄’에서 선보인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 8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 영향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프로 골퍼 안신애를 모델로 내세워 론칭하며 일명 ‘안신애 패치’로 골프패치 시장에서 크게 성장했고 골프뿐만 아니라 테니스, 사이클, 등산 등의 아웃도어 주요 소비자인 4050세대뿐만 아니라 MZ세대까지 확산되면서 전 연령을 아우르는 아이템으로 성장세가 가파르다.

작년에는 생소했던 골프패치 시장이 이제는 라운딩 필수품으로 잡았고 골프 인구가 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가 골프 시장을 공략하는 가운데, 오제끄는 마스크 형태의 선패치와 비타캡슐 선세럼, 모발에 뿌리는 자외선 케어 제품을 연달아 론칭해 더 탄탄해진 선케어 풀세트로 다시 한번 소비자의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자외선 차단이 필수인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잡티 케어에도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하이드로겔 시트로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고 신축성과 통기성, 자외선차단에 특화된 기능성 원단으로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더불어 최근 2022 BC카드한경레이디스컵과 2022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KLPGA 경기에 협찬 및 현장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고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롭스, 롯데마트, 골프존 마켓에 입점되어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 동구 새마을회, 청소년 성장 기금 전달

[뉴스스텝] 울산 동구 새마을회는 10월 1일 오후 4시 30분 울산 동구청에서 김종훈 동구청장과 학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성장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청소년 성장 기금은 지난 8월 22일 새마을회에서 개최했던 사랑의 호프데이에서 발생한 수익금으로, 관내 학교에 전달되어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을 위한 일에 쓰일 예정이다. 울산 동구 새마을회는 동별 이웃돕기 사업, 꽃길 만들기, 가족

남구 청년일자리카페 ‘직무별 잡(JOB)멘토링 취업 교육’운영

[뉴스스텝] 울산 남구 청년일자리카페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채용시장에서 다양한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직무별 전문가를 초빙해 ‘직무별 잡(JOB)멘토링 취업 교육’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남구에서 위탁 운영 중인 신중년-MZ멘토링 사업과 연계해 주요 산업의 직무별 전직 전문가와 함께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취업 도모를 위해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양일간 기획됐다. 경영

주민 체감하는 맞춤형 복지 발굴 ‘더 행복한 남구Best 복지사업 선정’ 추진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빠르게 변화하는 복지 수요에 대응하고 남구만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맞춤형 복지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더 행복한 남구 Best 복지사업 선정’을 추진한다. 이번 선정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또는 기관에서 운영 중인 우수 복지사업을 대상으로 하며, 참신성과 독창성, 주민 체감도, 지역 확장성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할 계획이다. 접수는 9월 29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