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1 07:06:35
  • -
  • +
  • 인쇄
민선 8기 맞이, 강릉시 공식 SNS 소통이벤트
▲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뉴스스텝] 강릉시는 11일부터 17일까지 강릉시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로 시민 의견을 받는 소통이벤트‘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를 추진한다.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이벤트는 지난 7월 1일 출범한 민선 8기의 새로운 강릉의 시작을 알리고 시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해 시민 중심의 정책을 펼쳐보고자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강릉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접속해‘팔로우’와 이벤트 게시물에‘좋아요’를 누른 후 해당 게시물에 강릉시에 바라는 점이나 강릉시에 반영되면 좋을 정책 아이디어 등을 50자 이내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 중 향후 반영이 가능한 의견 총 20건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결과는 20일 공식 SNS 게시 및 해당 부서에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선정된 20명에게는 팥빙수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안내되어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대상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2026년 2월 9일 농산어촌 지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채용 강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을 실시하며, 2026학년도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운영의 본격적인 시작을 올렸다. 순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농산어촌 지역 소규모 학교의 방과후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다. 2026학

이복남 순천시의원 “전남·광주 통합 논의 속도 경쟁 우려… 공론화·주민 의견 전제 강조”

[뉴스스텝] 전남·광주 행정 통합 논의가 지역 소멸 위기 대응책으로 부상하고 있으나, 추진 과정에서의 민주적 정당성과 주민 소외 문제가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순천시의회 이복남 의원(조국혁신당, 향·매곡·삼산·저전·중앙)은 9일 열린 제292회 임시회 본회의 자유 발언을 통해 현재의 통합 논의가 행정과 정치 중심으로만 치우쳐 있음을 지적하며, 주민 주권이 보장되는 통합의 필요성을 강력히 주장했다.이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 “장애인복지과”협소한 사무실 공간 개선 촉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가 지난 9일, 제264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업무계획보고의 일환으로 최근 신설된 ‘장애인복지과’ 사무실을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점검은 장애인 복지 행정의 컨트롤타워인 장애인복지과가 정작 수요자인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는지, 접근성과 편의 실태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춘호 위원장과 김은아 부위원장을 비롯해 맹의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