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물놀이장, 7월 1일 개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8 13:01:37
  • -
  • +
  • 인쇄
동시입장객 750명으로 확대,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 가능
▲ 홍천군청
[뉴스스텝] 홍천 물놀이장이 오는 7월 1일 개장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코로나19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동시입장객이 500명에서 750명으로 확대되고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물놀이장은 8월 21일까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 등을 위해 휴장한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다.

이용 요금은 성인·청소년·어린이 모두 1일 3,000원이며 만6세 이하 아동은 무료다.

홍천군민은 50% 할인된 1,500원에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홍천읍 연봉리에 위치한 홍천 물놀이장은 1만 3,000㎡ 부지에 어린이풀 2곳, 유아풀, 154m 유수풀 등의 다양한 물놀이시설과 그늘막, 피크닉 테이블, 몽골텐트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용수는 수돗물을 사용하며 매일 2회 이상 간이측정 실시 및 수질검사기관에 주기적으로 수질검사를 의뢰하는 등 수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배태수 문화체육과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물놀이장 곳곳에 안전요원을 배치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와 강원특별자치도경제진흥원은 관내 중소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판로 개척을 위해 ‘2026 중소기업 맞춤형 토털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이번 사업은 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디자인 개발 홍보영상 제작 시제품 제작 국내 인증마크 획득 온라인·오프라인 마케팅 등 기업 수요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제공한다.선정된 기업은 기업당 최대 1,500만 원 한도 내에서

예천 청년 모여라!,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 모집

[뉴스스텝] 예천군은 지역 청년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19일까지 '제4기 예천군 청년정책협의체' 위원을 공개 모집한다.모집인원은 20명 이내로, 신청 대상은 만 19세부터 만 49세까지의 예천군 청년이며, 선정된 위원의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예천군 청년협의체는 청년 문제에 대한 조사·연구 및 정책 모니터링, 신규 정책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청년과의 소통

예산군,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예산농산물유통센터 방문

[뉴스스텝] 예산군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지난 7일 예산농산물유통센터를 방문해 설 성수품인 사과의 저장 및 공급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맞아 사과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저장 물량 확보와 원활한 공급 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송미령 장관은 농산물유통센터의 저온저장 시설과 선별·출하 과정을 직접 살피고 “성수품 공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관리해 달라”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