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썸머 뮤지컬 페스타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7 08:10:34
  • -
  • +
  • 인쇄
▲ 태백시청
[뉴스스텝] 태백시는 오는 7월 2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7월 기획공연 ‘썸머 뮤지컬 페스타 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형식으로 네명의 뮤지컬 배우와 크로스 오버 앙상블팀의 구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한국의 1세대 뮤지컬 배우 중 가장 높은 인지도와 실력을 갖춘 배우 최정원과 뮤지컬뿐만 아니라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는 홍지민이 함께한다.

또한, 지난 2014년 대한민국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다잊어’ 노래를 불러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뮤지컬 배우 박혜나와 뮤지컬 ‘킹아더, 더 데빌’ 등 다양한 뮤지컬에 참여해 널리 사랑받고 있는 김찬호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가창력으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대상은 전 연령이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인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또는 현장 예매하면 된다.

시는 6월부터 진행되는 태백문화사랑회원을 위한 더드림 혜택 특별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태백문화사랑회원의 경우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한 장 더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신학년 학교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연수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2월 10일 전일에 걸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6학년도 중등 신학년 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업무담당 교원 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관내 중, 고 관리자 및 업무담당 교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학년 2022 개정교육과정 및 학교교육과정 운영 내실화’지원을 위해 마련됐다.2026학년도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인성과 역량을 갖추고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시흥시청 학교 급식 인력 확보, 협업으로 길을 찾다

[뉴스스텝]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교육공무직원 조리실무사 신규채용을 위해 시흥시청 일자리총괄과와 협업하여 채용 홍보 및 직무 이해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했다. 이번 협업은 학교 급식 인력난 해소와 안정적인 인력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자원을 활용한 홍보와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채용의 실효성을 높이고자 했다.채용 홍보는 시흥시청과 협력하여 시흥시 일대 4곳(배곧동 2곳, 계수동,

남양주시의회, 제31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0일 제31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에 걸친 회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이날 상정된 총 19건의 안건 중 운영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의회상임위원회 명칭 변경 등에 따른 일괄개정조례안’등 조례안 2건, 자치행정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 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안’등 7건, 복지환경위원회에서 심사한‘남양주시 은둔형 외톨이 지원 조례안’등 5건은 모두 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