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1000만 관광시대 도약' 관광마케팅 본격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5 13:34:38
  • -
  • +
  • 인쇄
군 마케팅센터-인제군 문화시설 체험 프로모션, 유튜브 홍보 콘텐츠 제작
▲ 인제군청
[뉴스스텝] 인제군이 1,000만 관광시대 도약을 위한 관광마케팅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인제군 마케팅센터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박인환문학관, 산촌민속박물관, 여초서예관, 만해마을, 한국시집박물관을 대상으로 인제군 문화시설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보 컨텐츠 제작을 위해 인문학 관련 채널 중 유튜브, 팟캐스트 1위인 채널인 '일당백-일생 동안 당신이 읽어야 할 백권의 책' 도 섭외했다.

‘일당백’은 구매력 있는 3050세대를 겨냥한 인문학 채널로 총 2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센터는 '일당백' 구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참가자를 모집해, 첫째 날에는 5개 문화시설 투어, 먹거리 체험, 출연진과 구독자 팬미팅을 진행한다.

둘쨋날에는 '인제의 흙과 물로 빚어진 시인 박인환의 삶과 문학' 이라는 주제로 홍보 콘텐츠를 촬영하고 농산물 판매장의 에누리장터를 둘러볼 예정이다.

완성된 콘텐츠는 '일당백' 유튜브와 팟캐스트에 6월 25일 26일 이틀에 걸쳐 각 2회씩 업로드 된다.

인제군 마케팅센터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유튜브 컨텐츠 강점”이라며 “다양한 접근과 효과적인 관광마케팅으로 인제군이 1,000만 관광객 시대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과 안전 모니터링 “야간 보행 안전 점검”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대덕구 여성친화도시 주민참여단이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야간 안전 모니터링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노인·장애인·아동·임산부 등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주민참여단은 염인섭 대전·세종연구원 책임연구원의 사전 교육과 안내에 따라 동춘당공원 일대에서 △계단 높이·폭 △경사로 위치 △신호등 점등 시간 등을 직접 실측하고, 야간 시인성

대전 서구, 공백기 청년들의 이야기 담은 사진전 열어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공백기 청년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하는 ‘청년 도전 지원사업’ 홍보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26일 전했다.‘행운을 빌어줘’를 주제로 한 이번 사진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서구 청년 활동 공간 ‘청춘스럽’에서 진행된다. 전시작에는 청년들이 사회 진입 과정에서 겪은 성장과 도전, 그리고 그 속에서 발견한 소소한 행운의 순간들이 담겨 있다.특히 이번 전시는 2025년 청년 도전 지원사업에

서울시의회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한강버스 시민 호응 속 환영”

[뉴스스텝]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최근 서울시가 정식 운항을 시작한 한강버스와 관련해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환영 속에서 새로운 교통수단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했다”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한강버스는 지난 9월 18일 정식 운항을 시작했으며, 출퇴근 시간대 극심한 도로 정체와 혼잡한 대중교통에 대한 대안으로 도입된 수상 교통 인프라이다. 서울시는 이를 통해 시민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