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제57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출전 결단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9 07:56:03
  • -
  • +
  • 인쇄
▲ 삼척시청
[뉴스스텝] 강원도민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강원도민 화합의 한마당 축제인 ‘제57회 강원도민체육대회’가 오는 6월 10일부터 6월 14일까지 5일간 고성군에서 열린다.

삼척시는 이번 대회에 육상을 비롯해 축구, 탁구, 카누, 수영 등 31개 종목에 502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지역의 명예를 걸고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1부·2부로 나눠 시·군 대항전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 삼척시는 1부 9개 시·군에 속해 있다.

시는 대회 참가 전 출전 선수들의 결의를 다지고 서로 격려하기 위해 오는 6월 10일 오전 10시 삼척복합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선수단 및 임원 200여명이 참석해 ‘제57회 강원도민체육대회 출전 결단식’을 개최한다.

삼척시 관계자는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삼척시 선수단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불 특별법 국회 통과, 경북도의회 현장 의정활동의 결실 !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는 9월 25일 국회 본회의에서 '경북·경남·울산 초대형산불 피해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이 최종 통과됨에 따라, 지난 4월 15일부터 5개월간 활동해 온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이번 특별법은 산불 재난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특별법으로, 기존 농·임업 중심의 지원체계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역공동체 회복까지 확대한

예천군 대표단, 수원특례시 방문해 우호 교류·상생 협력 강화

[뉴스스텝] 예천군 대표단이 수원특례시와의 우호 협력 강화를 위해 수원을 찾는다. 김학동 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군의회 의장, 경제농림국장, 총무과장 등 21명의 대표단은 26일 수원특례시를 방문해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했다. 대표단은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장을 만나 두 지자체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수원음식문화박람회 개막식과 자매우호도시의 날 행사에 참석해 교류의 폭을 넓힌다. 수원음식

화순군,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 수상 직장부 복싱선수·임원단 격려

[뉴스스텝] 화순군은 9월 26일 군청 군수실에서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복싱선수·임원단을 초청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2025월드복싱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 수상자 임애지 선수, 2025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은메달 수상자 국승준 선수, 제1회 금강주택배 전국대회 금메달 수상자 이건호 학생, 제55회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금메달 수상자 최준원 학생, 동메달 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