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 연계 범이&곰이 AR체험 이벤트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3 10:54:55
  • -
  • +
  • 인쇄
범이&곰이랑 남이섬 여행갈래? 인증샷 찍고 경품받자
▲ 남이섬 연계 범이&곰이 AR체험 이벤트 추진
[뉴스스텝] 강원도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6일까지 범이&곰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범이곰이와 함께 떠나는 남이섬 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춘천 대표 관광지인 남이섬과 연계해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 제공과 더불어 범이&곰이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남이섬에서 ‘ppoto camera’ 어플을 실행해 지도에 있는 범이곰이 출현장소로 이동한 후 카메라 속에서 즐겁게 놀고있는 범이곰이를 찾아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된다.

지도에 있는 캐릭터 출현장소에는 카메라를 통해서 볼 수 있는 신기한 AR체험을 할 수 있다.

범이곰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8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은 범이 바디필로우와 곰이 등쿠션 1명, 2등은 범이곰이 인형세트 1명, 3등은 범이 또는 범이 가방걸이 인형 10명으로 경품이 구성되어 있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영석 강원도 대변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범이&곰이 캐릭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소재들로 많은 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신학년 학교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연수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2월 10일 전일에 걸쳐 안양과천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6학년도 중등 신학년 교육과정 운영 지원을 위한 업무담당 교원 연수』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는 관내 중, 고 관리자 및 업무담당 교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학년 2022 개정교육과정 및 학교교육과정 운영 내실화’지원을 위해 마련됐다.2026학년도 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이 ‘인성과 역량을 갖추고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시흥시청 학교 급식 인력 확보, 협업으로 길을 찾다

[뉴스스텝]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은 교육공무직원 조리실무사 신규채용을 위해 시흥시청 일자리총괄과와 협업하여 채용 홍보 및 직무 이해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추진했다. 이번 협업은 학교 급식 인력난 해소와 안정적인 인력 확보를 목표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자원을 활용한 홍보와 현장 중심의 교육을 통해 채용의 실효성을 높이고자 했다.채용 홍보는 시흥시청과 협력하여 시흥시 일대 4곳(배곧동 2곳, 계수동,

남양주시의회, 제31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0일 제31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8일간에 걸친 회기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이날 상정된 총 19건의 안건 중 운영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의회상임위원회 명칭 변경 등에 따른 일괄개정조례안’등 조례안 2건, 자치행정위원회에서 심사한 ‘남양주시 ESG 경영 활성화 지원 조례안’등 7건, 복지환경위원회에서 심사한‘남양주시 은둔형 외톨이 지원 조례안’등 5건은 모두 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