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주) 무안지점, 보훈가족 위한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0 20:35:07
  • -
  • +
  • 인쇄
호국보훈의 달 맞아 따뜻한 나눔 실천
▲ 군수실에서 열린 한전MCS(주) 무안지점 성금 기탁식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19일 한전MCS(주) 무안지점(지점장 제갈연)으로부터 관내 보훈대상자를 위한 성금 5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보훈대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무안지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해 마련한 것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연대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제갈연 지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보훈가족 여러분께 위로와 감사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산 군수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잊지 않고 기억해 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군에서도 보훈가족에 대한 예우와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MCS(주) 무안지점은 지난해에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및 보훈가족 대상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국 최초 의료·생명 특화 ‘국립강원전문과학관’, 원주서 개관

[뉴스스텝] 전국 최초로 의료·생명 분야에 특화된 ‘국립강원전문과학관(관장 손석준)’이 7일 오후 2시, 과학관 빅뱅광장에서 개관식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국립강원전문과학관은 과학 문화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균형발전을 추진하기 위한 핵심 사업이다. 지역사회가 오랜 기간 염원해 온 강원권 과학 문화 거점기관의 탄생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이번 개관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국립강원

군위군 터링 선수단, 격려 속 첫 전국대회 출전

[뉴스스텝]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위군 터링 선수단(지부장 이명숙) 및 군위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관계자(사무장 오상경)들과 지난 6일 군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오는 11월 8일 열리는 ‘제5회 전국터링대회’ 출전을 앞두고, 군위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을 통해 양성된 터링 선수단이 1차 자격교육과 2차 실습교육을 마친 뒤 터링 봉사활동을 이어온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첫 전국대회 출전을 앞

경기도의회 이병길의원, “복지예산 삭감과 부실 행정, 도민 체감 복지 위협, 투명한 관리와 개선 필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국민의힘, 남양주7)은 11월 7일 열린 2025년 행정사무감사에서 복지국을 상대로 장애인판매시설의 비리 의혹, AI 돌봄로봇 지원사업의 관리 부실, 극저신용대출의 회수율 저조 등 복지행정 전반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복지는 예산의 크기가 아니라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신뢰의 행정으로 완성돼야 한다”고 강조했다.이병길 의원은 이날 감사 서두에서 “입동을 맞은 오늘, 혹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