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2024년 하반기 삶에 스며드는 세대공감 콘서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20:25:09
  • -
  • +
  • 인쇄
▲ 울주군, 2024년 하반기 삶에 스며드는 세대공감 콘서트

[뉴스스텝] 울산시 울주군이 지난 19일 온양문화복지센터에서 울주군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삶에 스며드는 세대공감 콘서트를 개최했다.

울주군민의 평생학습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된 세대공감 콘서트는 인문·심리·자녀·부모 교육 등 다양한 주제의 명사 특강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전신 3도의 화상을 입어 30번 이상의 수술을 하고 재활치료를 하면서 어려운 시련을 극복한 이지선 교수를 초빙해 ‘꽤 괜찮은 해피엔딩’을 주제로 강연했다.

강연에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석한 가운데 앞으로 나아가는 삶의 태도와 장애를 대하는 마음가짐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평생학습 강연으로 삶을 대하는 태도에 대해 세대간 소통하면서 발전하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며 “올해 세대공감 콘서트는 이번 강연으로 마무리하지만 내년에도 다양한 주제의 좋은 강의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