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연합회 경주시지회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9:20:19
  • -
  • +
  • 인쇄
▲ 대외소통협력관 착한가격업소연합회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착한가격업소연합회 경주시지회(회장 김옥희)에서 2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백만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2020년부터 올해까지 총 5회에 걸쳐 1천3백만원을 기탁해오고 있다.

김옥희 회장(황성숯불갈비 대표)은 “지역출신의 우수한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모두가 어려울 때 함께 뜻을 모아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재)경주시장학회 이사장(경주시장 주낙영)은“물가상승으로 인한 개별 업소 운영이 힘들어지고 있는 형편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학생들을 돕는 모범을 보인 착학가격업소연합회 경주시지회의 선행과 봉사가 지역 주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귀감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착한가격업소는 착한가격은 물론 청결한 가게운영과 기분 좋은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정부와 지자체가 선정한 우수업소이다. 착한가격업소연합회 경주시지회는 43명(일반음식점 26, 커피숍 6, 미용실 7, 목욕탕 3, 세탁업 1)의 회원이 소속되어 있으며,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가격인상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농촌진흥청, ‘2025 간척지 영농 기술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은 12월 12일 전북특별자치도 김제 간척지농업연구센터에서 ‘2025 간척지 영농기술 설명회’를 열고, 간척지 대규모 영농을 위한 최신 기술과 연구 성과를 소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간척지영농협의체, 간척지농업연구회, 농업인, 연구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새로 조성된 간척지농업연구센터 연구동과 시험부지(100ha)를 둘러보며 간척지 연구·실증 기반 시설을 확인했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2026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발표

[뉴스스텝] 대통령 세종집무실과 국회 세종의사당의 건축설계안이 마련된다. 주택 4,740호가 착공되고 시민의 목소리가 담긴 제4차 광역교통개선대책 변경이 완료된다. 공동캠퍼스는 충남대 의대 개교와 고려대 착공으로 정원 3천여 명 규모 대학으로의 도약을 준비한다.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하 행복청, 청장 강주엽)은 1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지역균형발전을 선도하는 미래 모범도시, 행복도시 세종’을 담은 2

대구한의대학교 경산시 고향사랑기부금 1,005만 원 전달

[뉴스스텝] 경산시는 12일 대구한의대학교 변창훈 총장과 교직원들이 십시일반하여 모은 1,005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경산시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대구한의대학교의 교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경산시에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변창훈 총장은 “지역의 발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교직원들과 함께 고이 모은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