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돌문화공원 기획공연 ‘힐링 어울림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9:55:28
  • -
  • +
  • 인쇄
국민 락커 김경호 등 출연, 9월 23일 제주돌문화공원 야외 무대에서
▲ 제주돌문화공원 힐링 어울림 콘서트 포스터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 돌문화공원관리소는 오는 23일 토요일 돌문화공원 야외 무대에서 한국관광 100선 선정 기념‘힐링 어울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돌문화공원관리소와 JIBS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가을의 초입에 도민 및 관람객들에게 자연과 사람, 음악이 어우러진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도슨트와 함께하는 어린이 탐험대, 찐 돌하르방 찾기 이벤트(선착순 123명), 포토존, 친환경 플리마켓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는 국민 락커 김경호를 비롯해 신인 걸그룹 GG, 감성 발라드 범진의 무대가 펼쳐진다.

이외에도 교래 색소폰 동호회 앙상블, 화북윈드 오케스트라, 호은 아트센터 어린이 합창단 등 지역 예술인들이 출연하여 무대를 더욱 풍성히 만들어 줄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관람료 무료(입장료도 무료)이며, 돗자리를 지참하여 자유롭게 관람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돌문화공원관리소로 하면 된다.

김성남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도민들이 이번 공연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지인·친척들과 행복한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여수광양항만공사, 아동복지시설에 200만원 기탁

[뉴스스텝] 남해군은 지난 22일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지역 아동복지 증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관내 아동복지시설 5개소에 각 40만원씩 배부됐으며, 아동들의 생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한 생필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평소에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인천 농업기술센터, 2026년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인들의 새해영농설계를 돕기 위해 2026년 1월 5일부터 1월 28일까지 인천농업인 500명을 대상으로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통분야 교육은 기상재해 조기경보시스템 과수화상병 등 모든 농업인이 알아야 하는 필수적인 정책 등으로 구성되며, 전문분야 교육은 양봉 고구마 스마트팜 토마토 등 농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교육과정으로 운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 염소 식육 미생물·항생물질 검사 모두‘적합’

[뉴스스텝] 울산시 보건환경연구원은'개 식용 종식법'시행 이후 대체 보양식으로 소비가 늘고 있는 염소 식육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올해 1월부터 식육 검사를 확대 실시한 결과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연구원에 따르면 관내 염소 도축 두수는 2022년 153두에서 2023년 327두, 2024년 702두, 2025년 861두로 해마다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이에 연구원은 황색포도상구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