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지원청, 2024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2년 연속 선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19:40:25
  • -
  • +
  • 인쇄
부상품 100만원, 월드비전 제주나눔센터에 전액 기탁
▲ 제주시교육지원청, 2024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2년 연속 선정

[뉴스스텝]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지난 5월 28일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하는 2024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렴계약 우수기관은 행정안전부가 계약 관련 지정정보처리장치로 고시한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을 활용해 청렴 계약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한 기관으로, S2B 이용실적, 전년대비 이용금액 및 건수 증감률 등 평가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이번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으로 받은 부상품(문화상품권) 100만원을 6. 7 월드비전 제주나눔센터에 전액 기탁했다.

제주시교육지원청 김찬호 교육장은 제주시 관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사용토록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수의계약시 교육전자조달시스템(S2B)을 적극 활용하여 청렴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작년에도 청렴계약 우수기관 부상금으로 받은 1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도지회에 전액 기탁한 바 있으며, 올해에도 “신학기 지역업체 제품 집중구매 주간”을 운영하는 등 제주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