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창 전남도의원, 구례라이온스클럽과 따뜻한 음식 나눔 봉사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9 19:40:13
  • -
  • +
  • 인쇄
작은 나눔의 마음이 모여 지역사회 전체에 나눔의 훈풍이 가득하길
▲ 이현창 전남도의원, 구례라이온스클럽과 따뜻한 음식 나눔 봉사 참여

[뉴스스텝] 전라남도의회 이현창 의원(더불어민주당, 구례)은 지난 10월 28일 구례군장애인복지관에서 구례라이온스클럽(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 전남 동부지구) 회원들과 함께 음식 나눔 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음식 나눔 행사에는 구례라이온스클럽 선상욱 49대 회장, 장형덕 50대 회장, 권종훈 51대 현임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이 함께 참여했고, 구례 소재 중식당 만리장성의 후원으로 짜장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현창 의원은 “오늘의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의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 주민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더 나은 구례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작은 나눔의 마음이 모여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며,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있어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외되는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함께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나누는 이 순간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작은 것도 베푸는 문화가 정착됐으면 좋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