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민축구단, 전주시민축구단과 홈경기에서 무승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9:25:10
  • -
  • +
  • 인쇄
▲ 거제시민축구단, 전주시민축구단과 홈경기에서 무승부

[뉴스스텝] 2024년 7월 21일 일요일 오후 7시, 거제시민축구단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진 2024시즌 K4리그 18라운드 홈 경기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을 상대하여 1-1 무승부로 기록했다.

거제시민축구단은 지난 5라운드 전주시민축구단과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했던 아쉬움을 만회하고자 전력을 다했으나 전반전에 뛰어난 전술적 기량을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전주시민축구단의 견고한 수비를 뚫지 못하며 0-0으로 종료됐다.

후반전에서 전주시민축구단의 18번 오태환 선수가 56분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경기의 흐름이 바뀌자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은 동점골을 위해 더욱 분발했고, 62분에 9번 김민규 선수가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후 양 팀은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며 승리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보였으나, 경기는 1-1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특히 경기 후반에는 선수들 간의 언쟁과 몸싸움이 발생하는 등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이번 경기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그라운드를 누빈 거제시민축구단 선수들의 끈기와 결단력이 돋보인 경기였다. 다음 경기에서도 이들의 투지와 열정을 기대해 본다.

다음 홈경기는 오는 8월 24일 토요일 19시, 남양주시민축구단과의 경기로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거제시민축구단에서는 시민들의 다양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기존 10만원이였던 회비를 대폭 낮춰, 1만원으로 거제시민축구단 연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은 거제종합운동장에서 실시되는 거제시민축구단 홈 경기를 연말까지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성인은 5천원, 학생은 2천원의 입장료가 있다.

거제시민축구단과 함께할 시민들은 거제시민축구단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는 축구로 하나 되는 열정거제를 위해 온힘 다해 뛰고 있는 거제시민축구단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민을 이롭게” 광산구 적극행정 한자리에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는 22일 구청 7층 윤상원홀에서 시민 삶에 이로운 변화를 이끈 최고의 적극행정을 선발하는 ‘광산구 적극행정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민선 8기 동안 시민을 최우선에 두고 추진돼 온 광산구 적극행정의 우수한 성과를 나누고, 시민 중심의 행정 혁신을 확산하는 취지로 마련한 행사다.국 · 소별 예선 심사로 엄선한 16건의 적극행정 우수사례가 경진대회 본선에 올랐다.전국적 관심을 받

평택시, 국가하천 배수영향구간(둔포천) 하천환경정비사업 성공적 추진 위한 보상협의회 개최

[뉴스스텝] 평택시는 지난 11월 28일 오후, 평택시청 본관 소회의실에서 ‘국가하천 배수영향구간(둔포천) 하천환경정비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보상협의회를 개최했다.총사업비 246억 원 규모의 국가하천 배수영향구간(둔포천) 하천환경정비사업은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노성리부터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신남리 구간을 대상으로 하며, 평택시 215필지 16만6681㎡, 아산시 212필지 16만6561㎡가 보상

충남도의회, 학교급식 종사자 폐암검진 지원 근거 마련

[뉴스스텝] 충남도의회는 윤희신 의원(태안1·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청남도교육청 급식종사자 폐암검진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제362회 정례회 소관 상임위원회에서 수정 가결됐다고 1일 밝혔다.이 조례안은 제361회 임시회 5분 발언에서 제기된 학교급식 종사자 폐암 위험 실태와 검진 지원 부재 문제를 제도적으로 보완하기 위한 후속 조치다.주요 내용으로는 폐암검진 지원계획 수립 검진 주기 2년 원칙 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