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일산해수욕장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9:25:03
  • -
  • +
  • 인쇄
▲ 울산 동구청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12월 6일 오후 5시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김종훈 구청장, 박경옥 동구의회 의장, 시구의원 등 지역 인사와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동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 따뜻한 거리 분위기 조성을 위해 높이 10m 크기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포토존을 만들어 내년 2월까지 운영하며, 지역 주민들과 일산해수욕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동구는 일산해수욕장 크리스마스트리 인증샷 이벤트를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트리 인증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에 올리고 동구관광 인스타그램(@donggu_island)에 응모하면 된다. 동구는 50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보낼 계획이다.

동구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주민과 함께 시작하고자 일산해수욕장 중앙광장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2024년을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