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인제군 나르샤파크•원통체육문화센터 야외 물놀이장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5 19:15:57
  • -
  • +
  • 인쇄
▲ 7월, 인제군 나르샤파크•원통체육문화센터 야외 물놀이장 오픈

[뉴스스텝]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 인제군 원통체육문화센터와 나르샤파크 야외 물놀이장이 개장한다.

먼저 원통체육문화센터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이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0일까지 41일간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다.

지난해 처음 문을 연 원통체육문화센터 물놀이장은 클라우드조합 놀이대, 클라우드 분수, 워터슈터 등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야외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물놀이장 옆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한낮 더위를 식히기 안성맞춤인 야외분수대도 함께 운영된다.

인제읍 소재 나르샤 파크도 오는 14일 운영을 시작한다. 나르샤 파크는 원형, 트리플, 유아용 미끄럼틀 등 놀이 시설과 5개의 풀장, 편의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2013년 개장 이래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나르샤 파크는 내달 27일까지 운영하며 이용 시간대는 평일 오전 12시~오후 6시, 공휴일 오전 11시 30분~오후 6시이다.

원통체육문화센터와 나르샤파크 물놀이장 이용요금은 4시간 기준 지역주민 3,000원, 관외 거주자 5,000원으로 저렴하며, 우천 등 기상여건에 따라 운영하지 않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철저한 수질검사와 시설물 관리, 안전요원배치 등 물놀이장 운영 종료 시까지 주민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중소벤처기업부, '2026년 여성기업 육성사업 통합 공고' 시행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여성창업 활성화와 여성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6년 여성기업 육성사업 통합 공고’를 4일 시행한다고 밝혔다.올해 여성기업 육성사업은 여성 창업, 여성기업 판로, 인력 지원과 함께 인공지능‧바이오 등 첨단기술을 활용하여 여성의 건강 및 삶의 질을 제고하는 펨테크(FemTech) 산업 육성을 포함한 4개 분야, 11개 세부사업으로 구성되며 총 지원 규모는 총 117.4억원이

중기부, '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2026년도 중소기업 연구인력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중소기업 연구인력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연구인력의 채용, 파견, 양성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 중기부는 해당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연구인력난을 완화하고 기술혁신역량을 제고할 계획이다.세부적인 사업내용과 신청절차는 다음과 같다.① 연구인력 채용지원사업 (신진·고경력)중소기업

군포시의회 박상현 의원, 국민의힘 당명 개정을 위한 2030 청년 주도 ‘브랜드전략TF’ 합류

[뉴스스텝] 국민의힘이 새 당명 논의를 본격화한 가운데, 군포시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인 박상현 의원(군포시 재궁동·오금동·수리동)이 2030 청년들로만 구성된 ‘브랜드전략 태스크포스(TF)’에 단원으로 참여해 당 쇄신 논의에 힘을 보태고 있다.이번 TF는 청년 세대를 중심으로 구성된 한시적 조직으로, 지도부로부터 당명 개정과 관련한 전권을 위임받아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당명 변경을 단순한 이미지 교체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