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청학노인복지관, 당구 및 탁구 친선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9:20:14
  • -
  • +
  • 인쇄
▲ 인천 연수구 청학노인복지관, 당구 및 탁구 친선대회 성료

[뉴스스텝] 청학노인복지관은 지난 25~26일 양일간 복지관 회원들의 교류 증진 및 스포츠 활성화를 목적으로‘2024년 당구 및 탁구 친선대회’가 개최됐다.

당구 및 탁구 친선대회 개회식에는 이재호 연수구청장, 박현주 연수구 구의회 의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출전선수 외 복지관 회원들도 참석하여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회는 사구 27명, 포켓볼 15명, 탁구 20명 총 62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경기방식은 당구는 1:1 토너먼트로, 탁구는 혼합복식 토너먼트로 진행해 우승자를 가렸다.

예선부터 결선까지 치열한 접전 끝에 4구는 1등 홍성운, 2등 박경화, 3등 김순희 포켓볼은 1등 오유록, 2등 장도익, 3등 박계일 탁구는 1등 임희숙·김선우, 2등 노희숙·한상준, 3등 이상숙·이재학 선수가 차지했다.

청학노인복지관은 “승패와 상관없이 웃음 가득한 즐겁고 행복한 대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의의 경쟁 속 화합과 소통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