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 3분 만에 전석 매진…모두가 기다렸다 '전 세대 영향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9:25:18
  • -
  • +
  • 인쇄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스텝] 다이나믹 듀오가 힙합을 넘어 K-공연을 대표하는 탄탄한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의 2025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서울 공연은 지난 4일 오후 NOL 티켓을 통해 온라인 예매가 시작된 이후 3분 만에 사흘간 회차의 모든 좌석이 매진됐다.

'가끔씩 오래 보자'는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7집 수록곡명에서 착안한 브랜드 콘서트다.

지난 2023년과 2024년 같은 타이틀로 진행된 공연이 초고속 전석 매진과 최고의 관객 만족도를 기록했고, 올해는 전국투어로 스케일을 확장해 12월 20, 21일 부산, 24일 대구, 27일 광주, 내년 1월 23, 24, 25일 서울에서 열린다.

다이나믹 듀오는 3년 연속 서울 콘서트 전 회차 전석 매진이라는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인 만큼, 다이나믹 듀오는 단독 콘서트에서 명곡이 끊이지 않는 셋 리스트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과 교감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의 탁월한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개코와 최자가 보여주는 매력적인 케미스트리, 유쾌한 무대 매너와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도 볼 거리로 손 꼽힌다.

이를 통해 '가끔씩 오래 보자'는 힙합 장르를 넘어 한 해를 대표하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첫 유럽 투어, 올해는 첫 일본 콘서트를 성료하며 글로벌 관객들까지 사로잡은 다이나믹 듀오가 올해 '가끔씩 오래 보자'에서는 어떤 레퍼토리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도 음악, 공연,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상반기 거미와 함께 'Take Care(테이크 케어)', 하반기에는 영화 '보스'의 주연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과 함께 신곡 '보스'를 발매했으며, 각종 음악 페스티벌에서도 헤드라이너로 활약했다.

개코는 현재 방송 중인 Mnet '힙팝 프린세스'에 프로듀서로 출연 중이며, 최자는 단독 웹 콘텐츠 '최자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새로운 대표곡 'AEAO(에아오)'가 미국 NBA 농구 게임 최신작인 NBA 2K26에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삽입된다는 소식으로 K-힙합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2025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는 오는 12월 20, 21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4일 대구 엑스코 동관 4홀, 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 내년 1월 23, 24, 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가유산청, '국가유산 디지털 서비스' 디지털 데이터 20만 건 추가 개방

[뉴스스텝] 국가유산청은 12월 30일부터 전면 개편된 '국가유산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20만 건의 국가유산 디지털 데이터를 추가(기존 48만 건)로 개방해 총 68만 건의 데이터를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국가유산 고고학 분야 최초 인공지능 대화 로봇(AI 챗봇) 서비스 ‘한국고고학 사전’도 선보인다.지난해 5월 국가유산 체계 전환에 맞춰 '국가유산 디지털

관세청, 2026년 수입물품 과세자료 이렇게 준비하세요

[뉴스스텝] 관세청은 ‘과세가격 신고자료일괄제출 제도’에 따라 수입물품 가격신고 및 과세자료 제출 시 검토가 필요한 유의사항을 총정리한 실무 가이드라인을 배포한다고 밝혔다.이번 가이드라인은 과세자료 제출 대상업체 및 신고대리인이 자료 준비 과정에서 겪어온 실무적인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제출되는 과세자료의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우선, 가격신고서에서 반복적으로 확인되는 주요 오류와 우수 과세자료 제출

경남도, 겨울철 얼음의 마법 ‘제17회 금원산 얼음축제’ 차가운 아름다움!

[뉴스스텝] 경상남도 금원산산림자원관리소는 30일 겨울 대표 축제인 '제17회 금원산 얼음축제'가 2026년 1월 8일부터 14일까지 거창군 금원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겨울철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제17회 금원산 얼음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빙상장에서 각각 썰매와 스케이트를 즐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