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9:30:07
  • -
  • +
  • 인쇄
아름다운 계절, 익어가는 노년
▲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남부노인복지관이 10월 8일 복지관 강당에서 600여 명의 어르신들과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내빈으로 이순걸 울주군수,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 윤숭호 대외협력처장 등 유관기관 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수력원자력(주)새울원자력본부가 기념품 및 행사지원으로 1,000만원을 후원해 노인 공경의 뜻을 전했다.

남부노인복지관은 매년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념식, 부대행사, 기념품 배부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진행됐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많은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행사 참여자 중 한 회원은 “오늘 하루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냈고, 많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통해 즐거운 노년을 보냈으면 한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순걸 울주군수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여가생활을 위해 울주군이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항상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라며 노인복지 증진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최인식 이사장은 “많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통해 인생 2막을 열기를 바란다. 노인의 날을 맞아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구미 도송중학교 IB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 승인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구미시에 있는 도송중학교가 국제 바칼로레아(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중등프로그램(MYP) 후보학교로 공식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로써 경북교육청은 초등학교 3교, 중학교 5교 등 총 8교가 IB 후보학교로 지정되며, ‘경북형 IB 교육’이 본격적인 궤도에 올랐다. 특히, 구미 도송중학교는 도내 두 번째 공립 IB 중학교로 승인받으며, IB

신안군, 분재학교 운영과 국가공인 자격검정 유치로 ‘정원도시’ 위상 강화

[뉴스스텝] 신안군은 ‘1섬 1정원’, ‘1섬 1뮤지엄’ 조성 사업 등 다양한 테마정원 조성사업을 추진하며, 정원도시 신안의 위상과 지역의 녹색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또한, 지속적인 정원 조성과 관리사업을 추진하면서 전문적인 수목관리 기술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분재정원 내에 분재학교를 개관해 운영하고 있다.2021년에 개관한 분재학교는 2025년까지 1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초급, 중급, 고

“참여로 꽃피우는 지역공동체” 논산시,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주민이 직접 준비하고 참여한 자치 프로그램의 결실이 무대 위에서 빛났다.논산시과 논산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이찬주)는 지난 4일 논산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25년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발표회는 15개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주민 간 화합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