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25회 둔내면민의 날 및 제46회 둔내면민체육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9:30:10
  • -
  • +
  • 인쇄
함께해서 더 즐거운 둔내면민 화합 한마당
▲ 횡성군, 제25회 둔내면민의 날 및 제46회 둔내면민체육대회 개최

[뉴스스텝] 둔내면체육회는 제25회 둔내면민의 날 및 제46회 면민체육대회를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둔내종합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둔내면 25개리를 6개팀(덕고명월, 둔방내리, 자포상선, 수리청풍, 석문삽교, 태기백운)으로 나눠 6개 종목(축구, 배구, 족구, 게이트볼, 훌라후프, 이어달리기)의 체육 경기와 3개 종목(한궁, 고무신멀리던지기, 단체줄넘기)의 민속경기로 진행한다.

특히 11일 개회식에서는 2024년 둔내면민대상 부문별 시상식을 열고 지난달 심의위원회 평가로 확정된 수상자에 대한 상패와 상금을 수여한다.

효행부문 강순섭(65, 둔방내리), 농업부문 임종우(73, 현천리), 일하는 공직자부문 조돈관(52, 둔내농협) 씨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용규 둔내면체육회장은 “시원한 가을하늘 아래 펼쳐지는 체육대회를 통해 면민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으며 이에 심은경 둔내면장은“오는 18일 개최되는 횡성군민체육대회에도 둔내면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해 성공적인 행사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