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서구愛 마토콘서트 '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8 19:15:30
  • -
  • +
  • 인쇄
박창근의 시들이 수놓는 봄향기 가득한 클래식 리메이크
▲ 포스터_250426(토) 서구愛 마토콘서트 '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이현공원)

[뉴스스텝] 서구문화회관은 4월 26일 오후 7시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봄愛 콘서트 with 박창근’공연을 개최한다.

감성 포크의 대가 가수 박창근을 초청하는 이번‘봄愛 콘서트’는 서구문화회관의 대표 기획프로그램인‘서구愛 마토콘서트’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꽃향기와 봄 정취를 물씬 풍기는 이현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전반부는 대구 출신 가수 김광석의 노래를 포크 음악의 깊은 감성을 전하는 가수 박창근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유럽 무대에서 검증받은 비아(VIA)가 만나 클래식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을 무대에 올린다.

공연 후반부는 가수 박창근의 본격적인 콘서트로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박창근의 시와 히트곡을 선보인다. 박창근은 2024년 10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청주, 올해 3월에는 고양을 시작으로 최근 대구에서 박창근 장르 with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클래식한 감성과 수준 높은 라이브 실력을 전국 각지에서 선보였고, 정규 8번째 앨범‘시집 25’를 발매하여 최정상급 가수로 자리매김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비아트리오로 익히 알려진 비아(VIA)는 트리오지만 4명이 연주하는 월드뮤직 앙상블로 영국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초청공연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열띤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이올린 이주희, 해금 남영주, 첼로 정지현, 피아노 강이슬로 구성된 기존 단원과 플루트 최재호, 소리꾼 구다영이 함께하는 색다른 음악적 색채와 앙상블로 비아의 진면모를 들려준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예매 방법은 서구 구민은 4월 23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에서 방문 예매로 진행하며, 일반 인터넷 예매는 4월 24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가수 박창근의 봄愛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하는 5월 숲속열린음악회까지 아름다운 봄 향기가 가득한 이현공원에서 뜻깊은 추억을 쌓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 통해 학부모 교육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은 9월 15일 19시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 희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5 행복한 아버지학교 연수'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는 9월 15일, 9월 22일 2일 동안 총 4시간으로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와 학부모 간의 교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정립 및 자녀교육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그리고 학부모의

금천구의회, 제257회 임시회 마무리…추경 의결·민생현안 대응 촉구

[뉴스스텝] 서울특별시 금천구의회는 15일 제25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3일간의 임시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의를 거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을 비롯해 총 32건의 안건이 최종 의결됐다. 본회의에 앞서 엄샛별 의원이 홈플러스 시흥점 폐점과 관련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생활 안전망이 붕괴될 중대한 사안”이라며 금천구청의 적극적이고

아산시의회 탄소중립특위,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로 탄소중립 사업 업무보고 청취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아산시 탄소중립을 위한 특별위원회’는 15일 오후 2시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종이 없는 친환경 회의 방식으로 탄소중립 관련 주요 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향후 방향을 논의했다.특별위원회는 김미영 위원장을 비롯해 김미성 부위원장, 윤원준 의원, 김희영 의원, 김은복 의원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의 사업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