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그녀' 김해숙-정지소-진영, 춘(春) 포스터 3종 전격 공개! 세 사람의 연결고리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19:00:51
  • -
  • +
  • 인쇄
▲ [사진 제공: 스튜디오브이플러스]

[뉴스스텝] ‘수상한 그녀’의 김해숙, 정지소, 진영의 청춘 포스터 3종이 전격 공개됐다.

오는 12월 18일(수)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연출 박용순/ 극본 허승민/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아이디어팩토리, 하이그라운드, 예인플러스)는 할머니 오말순이 하루아침에 스무 살 오두리로 변하게 된 뒤 다시 한번 빛나는 전성기를 즐기는 로맨스 음악 성장 드라마다.

극 중 김해숙은 하루아침에 20대 모습으로 돌아가 어린 시절 품어왔던 가수의 꿈에 도전하는 K-할머니 오말순 역으로, 정지소는 비밀 폭탄을 장착한 반전 매력의 소유자 오두리 역을 맡았다.

여기에 진영은 유니스 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 대니얼 한으로 변신, 원작 영화보다 확장된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오늘(21일) ‘수상한 그녀’ 측이 파란만장한 서사를 이끌어갈 김해숙, 정지소, 진영의 유쾌한 매력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3인 포스터에는 세 사람의 얼굴에 청춘을 의미하는 춘(春) 도장이 찍혀 있어 강렬한 메세지를 담고 있다.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듯 깜짝 놀란 표정으로 입을 다물지 못하는 김해숙, 정지소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진영의 상반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나 같은 깡통도 탑가수 만들어 준다면서 그 정도 자신도 없어?”라는 문구는 유니스 엔터테인먼트의 간판 프로듀서인 대니얼 한과 말순, 두리의 지독한 인연을 예고한다.

그런가 하면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말순과 두리의 2인 포스터는 생동감 넘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하다. “니들 눈에 내가 할머니로 보이냐 아가씨로 보이냐”는 카피는 70대 말순과 20대 두리의 두 가지 자아가 더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나보다 더 맛이 간 사람 니가 처음이거든”이라는 문구 아래 얼굴을 맞대고 있는 정지소와 진영의 2인 포스터는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남모를 사연을 간직한 깊이 있는 눈빛의 정지소와 냉철한 얼굴의 진영은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감탄을 일으킨다.

초밀착한 이들의 거리만큼이나 가까워질 운명적 만남,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갈 두 사람의 대환장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수상한 그녀'가 춘(春)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영화보다 확장된 캐릭터들이 선사할 재미와 포스터 속에서 보여지는 인물들 간의 특별한 관계성이 어떻게 그려질지 본 방송이 손꼽아 기다려진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는 오는 12월 18일(수) ‘페이스미’ 후속으로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주동부 초등학생의회 의장에 오아란 학생 선출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29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5학년도 2학기 동부초등학생의장단 선거(3차 정기회)’에서 광주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오아란(6학년) 학생이 의장으로 선출됐다고 밝혔다.이번 선거에는 3명의 후보가 출마해 온라인 선거운동과 현장 연설을 통해 공약과 운영 방안을 발표했다. 특히 오아란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과 학생의회 집행부를 구성했다.선거 후에는 치평초등학교 김경희

고성군-강원대학교 지역 해양산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평화 경제 거점 도시 고성군과 강원대학교는 지역 해양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9월 26일 강원대학교에서 체결된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의 풍부한 생태 해양 지원을 활용한 공동사업 추진 등을 목표로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며, 석호 및 해양 산업 분야 취업 기회 확대 및 일자리 창출 협력, 연어자원관리(바이오 헬스케어), 육상 양식의 산업화를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군은 연어를

포항교육지원청, 과학으로 한마음 되는 정주학교와 우리 마을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9월 27일 관내 초등학생, 학부모, 지역민 1,000여 명을 대상으로 ‘2025학년도 제18회 포항과학사랑축제’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단순한 체험을 넘어 과학적 탐구심을 바탕으로 스스로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힘을 기르는 다양한 과학활동의 확장과 더불어 과학을 통한 미래 인재 육성의 밑거름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특히 교육을 통한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