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곡소도동·태백산봉사단, 2024년 세 번째 백일기념 축하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9 19:10:07
  • -
  • +
  • 인쇄
▲ 문곡소도동·태백산봉사단, 2024년 세 번째 백일기념 축하행사 진행

[뉴스스텝] 문곡소도동과 태백산봉사단은 지난 8월 9일 문곡소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문곡소도동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부여받고 백일이 되는 아이의 백일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백일기념 행사는 지난 2023년부터 지속하여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이번 행사는 올해 3번째 백일기념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김재욱 태백시의회 부의장과 태백산봉사단 전제봉 단장을 비롯하여 문곡소도동 주민들이 참석했으며, 백일을 맞은 아기(김희수)의 백일을 축하해 주었다.

전제봉 단장은 “백일을 맞은 희수와 부모님 모두 축하드리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서 사회에 꼭 필요한 큰 일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재욱 태백시의회 부의장은 “희수의 백일을 축하하며, 태백시에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늘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시 서부지역 중학교 학생·보호자 오랜 숙원 해결된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오후 2시 제주시 외도일동 55번지(면적 2만5940㎡)에 위치한 (가칭)서부중학교 신축 예정 부지에서 기공식을 개최한다. 도교육청은 이날 열리는 기공식을 통해 (가칭)서부중학교를 오는 2027년 3월 개교한다는 목표를 이뤄나갈 계획이며 학교 설립공사가 마무리되면 지역주민들의 오랜 숙원인 제주시 서부지역 중학생들의 원거리 통학 불편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전북자치도, 만경강 야생조류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검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10월 27일 군산시 만경강 일대에서 채취한 야생조류 분변을 정밀 검사한 결과, H5형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검출됐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검출은 올해 들어 도내에서 처음 확인된 사례다.도는 즉시 검출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10km 지역을 야생조수류 예찰지역으로 지정하고, 해당 구역 내 가금농장에 대해 소독 강화와 이동 제한 등 방역 조치를 시행했다. 이

유성구, 교통위반 과태료 ‘모바일 서비스’ 본격 시행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는 교통위반 과태료 고지서를 스마트폰으로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11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대전 자치구 가운데 교통위반 과태료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은 유성구가 처음으로, 고지서 확인부터 납부까지 모든 과정을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기존 과태료 고지서는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부재중 미수령 사례가 잦았고, 인쇄·우편비용 부담은 물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