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FC서울전 홈경기 승리로 장식한다! ‘인사이더’ 기획 홈경기 이벤트도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9:00:17
  • -
  • +
  • 인쇄
김천상무가 FC서울을 상대로 승리를 각오한다
▲ 김천상무, FC서울전 홈경기 승리로 장식한다!

[뉴스스텝]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5월 28일 수요일 19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6R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지난 시즌 한 번도 꺾지 못한 서울을 이번 홈경기에서는 승리의 제물로 삼는다는 다짐이다.

공격력은 GOOD! 승리 위한 수비 집중력 향상 必

김천상무의 공격력은 리그 전체를 통틀어도 최상위권이다.

팀 득점은 23골로 대전과 나란히 1위를 달리고 있다.

한 경기를 덜 치른 것을 고려하면 리그 1위인 셈이다.

‘사기유닛’ 이동경을 필두로 박상혁, 유강현, 김승섭 등 다양한 득점원을 보유한 점도 고무적이다.

반면, 승리를 위해서 수비 집중력 향상은 필수적이다.

최근 두 경기 모두 수비에서 아쉬운 장면으로 승리를 놓쳤다.

14R 제주전은 경기 막판 페널티킥을 허용했다.

직전 울산전에서는 두 골을 먼저 넣고도, 후반 72분 페널티킥 실점 이후 급격한 집중력 저하로 연달아 실점하며 2대 3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올 시즌 서울은 K리그1에서 15경기 12득점으로 팀 득점 리그 최하위를 기록 중이다.

최근 5경기에서도 3득점에 그치고 있다.

그러나 서울 역시 다수의 외국인 선수와 경험이 풍부한 국내 자원들이 다수 포진하고 있어 방심할 수 없다.

이번 서울전 승리를 위해서는 공격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수비에서도 집중력을 발휘해야만 한다.

‘슈웅 훈련소’ 입소 준비! 김천상무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 기획 홈경기!

김천상무는 이번 서울전에서 대학생 마케터 ‘인사이더’가 기획한 ‘슈웅훈련소’ 이벤트로 팬을 맞이한다.

먼저 ‘전우를 찾아라!’ 이벤트로 같은 선수의 마킹 유니폼을 착용하거나, 같은 부대 출신일 경우 ‘슈웅~지휘통제실’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면 군슈웅 인형을 증정한다.

이어 다양한 미션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군대 필수 간식 건빵과 함께 인사이더 제작 응원 타올 및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 백구, 미세스문 침구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훈련소 콘셉트에 맞춰 군슈웅 인형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이즘 부스도 운영한다.

다음 달인 6월 호국보훈의 달 연계 이벤트로 있다.

6월 모든 홈경기 출석 후 ‘스티커판’을 제작하면 추첨을 통해 인사이더 제작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도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대학생 치어리더 연합 ‘유니스’가 김천종합운동장을 찾아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

이어 ‘이심전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팬들에게 제공한다.

식전에는 각각 K리그 통산 100경기와 200경기에 출전한 박대원과 모재현의 출전 기념식도 준비될 예정이다(20인 엔트리 포함 시).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