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사계절 썰매장, 영유아 전용시간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18:45:15
  • -
  • +
  • 인쇄
▲ 김천시 사계절 썰매장, 영유아 전용시간 운영

[뉴스스텝]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계절썰매장의 이용불가 연령에 속하는 60개월 미만 아동에게 썰매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시간을 지정하여 운영할 것을 밝혔다.

김천시 사계절썰매장은 오는 4일부터 영유아 동반 이용객을 대상으로 15시부터 30분간 정지구간의 인조잔디에서 아동을 튜브에 태워 끌어주며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썰매장의 운영시간은 하절기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동절기인 11월부터 2월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시설정비를 위해 마감 30분 전부터 탑승을 제한한다.

매주 월요일과 신정, 설·추석 당일은 휴장이며,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다음 날 휴무이다.

이용요금은 60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성인 8,000원, 청소년 및 어린이(60개월 이상 19세 미만)는 5,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감면 사유에 따라 50% 또는 30%의 요금할인이 적용된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사계절 썰매장에서 영유아 동반 일행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경영을 위해 임직원들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 냉난방기 설치로 시민 편의 증진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시민들의 쾌적한 체육활동 환경 조성을 위해 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에 냉난방기를 신규 설치했다고 밝혔다.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은 서귀포시 서홍로 40(서홍동 1196-1)에 위치한 시설로, 2007년 건립 당시 냉난방기가 설치되지 않았다.해당 시설은 지역 어르신과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생활체육공간으로, 특히 고령 이용자가 많은 점을 고려할 때 냉난방 환경 개선의 필요성이

2025년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 멘토링사업 평가회“ 성료

[뉴스스텝]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일 관내 디저트 업소에서, 위기청소년 멘토링사업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활동을 마무리하는 멘토링사업 평가회-마카롱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평가회에는 멘토와 멘티가 함께 참석해 8개월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성장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체험활동으로 ‘마카롱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자들이 서로 협력하며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멘토링 프로그램은

장흥군, 주한외교단 대상 특산품 홍보... 국제교류 강화

[뉴스스텝] 장흥군은 지난 5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주한외교단 대상 홍보행사에 참가해 지역 특산물과 관광·문화자원을 소개했다.외교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주한외국공관장 초청 간담회와 연계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장흥군은 지역 특산물·관광자원,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매력을 국제사회에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특히, 장흥에서 생산한 막걸리, 김스넥 등을 시식할 기회를 제공하여 외교관과 관계자들의 관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