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교시는 인싸타임' 김우석-강나언-최건-손동표-한채린이 꼽은 명장면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0 18:35:12
  • -
  • +
  • 인쇄
▲ 사진 제공: 웹드라마

[뉴스스텝] ‘0교시는 인싸타임’의 주역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꼽았다.

지난 18일 넷플릭스, TVING, Wavve, WATCHA를 통해 전편 공개된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기획 제작 스튜디오브이플러스/ 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10대들의 고민과 갈등을 담은 우정 이야기로 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김우석(강우빈 역)과 강나언(김지은 역), 최건(이동민 역), 손동표(모봉구 역), 한채린(민설희 역)이 꼽은 명장면과 명대사를 공개했다.

먼저 김우석은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수돗가 고백 씬을 꼽았다. 그는 “수돗가에서 물 맞는 장면을 촬영할 때 교복이 완전히 젖어 상대 배우가 굉장히 미안해했다. 하지만 한여름에 찍어서 그런지 시원했던 그 순간이 아직 생생하게 기억난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강나언은 “지은이가 생각하는 인싸의 정의에 대해 말하는 내레이션이 있다. 마지막 회, 마지막 장면인데 그 대사는 지은이가 아싸 탈출기를 겪으며 인싸에 대한 인식이 변했음을 깨닫게 해준다”며 “인싸는 단순히 수많은 친구와 어울려 지내며 인기가 많은 사람이 아닌, 그 이상의 뜻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배운 지은이의 짧지만 깊었던 성장 과정을 보여주는 대사였다”라고 그 이유를 덧붙였다.

이동민 캐릭터의 츤데레 매력이 드러나는 대사가 기억에 남는다고 밝힌 최건은 “마지막 회에 모든 사실을 고백한 뒤 비난받고 있는 우빈에게 매점 가자고 부분이 무심한 척 챙겨주는 동민을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대사였다. 또, 개인적으로 가장 감동적인 장면”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손동표는 “모봉구의 감정 씬 중 지은에게 비밀을 들키는 순간이 있다. 여러 복잡한 감정들이 교차하는 씬이었는데, 늘 밝았던 봉구의 모습 뒤에 가려진 상처가 밝혀진 장면이라 기억에 많이 남는다”며 연기했던 순간을 회상했다.

또한 한채린은 “설희가 우빈이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실망하고 분노하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연기하면서 실제로 설희에게 깊이 몰입하기도 했고, 장면을 준비하면서도 마음이 너무 아팠다”며 기억에 남을 수밖에 없었던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8부작 드라마인 ‘0교시는 인싸타임’은 IPTV와 OTT 플랫폼(넷플릭스, TVING, Wavve, WATCHA)에서 전편을 모두 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군,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으로 온정 나눠

[뉴스스텝] 고령군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9일 고령요양원을 찾아 시설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듯한 인사를 전했다. 이번 위문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지역 내 복지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시설에 계신 어르신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역사회가 더욱 따듯한 관심을

경산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위기대응을 위한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 가동

[뉴스스텝] 경산시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일부 행정정보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비상 대응체계를 가동했다고 밝혔다.시는 홈페이지, SNS, 전광판 등을 활용해 대면 민원 처리 및 대체 사이트 이용 방법을 시민들에게 안내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서비스 현황을 수시로 점검해 신속히 대응할 방침이다.또한, 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

대전자치경찰위, 추석 민생치안·통학로 안전망 강화 및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논의

[뉴스스텝] 대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박희용)는 9월 29일 정기회의를 열고 추석 명절 특별치안대책, 통학로 안전대책, 도시철도 2호선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등 시민 안전과 직결된 현안을 집중 논의했다고 밝혔다.먼저, 추석 특별치안대책은 연휴 기간 빈집털이, 보이스피싱, 금값 상승에 따른 금은방 절도 등 서민생활 침해 범죄에 대한 집중 단속과 함께, 귀성객이 몰리는 고속도로·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