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횡성썸머나잇페스타’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8:45:17
  • -
  • +
  • 인쇄
2만여 명 다녀가며 새로운 야간관광축제로 발돋움
▲ ‘2024 횡성썸머나잇페스타’성료

[뉴스스텝] 횡성문화관광재단이 마련한 야간관광형 축제인‘2024 횡성썸머나잇페스타’가 많은 관광객이 운집한 가운데 인기리에 마무리됐다.

반짝이는 섬강과‘밤이 아름다운 횡성’을 주제로 새롭게 도입한 이번 축제에는 행사기간 이틀동안 2만여 명이 넘는 방문객들로 찾아와 문전성시를 이뤘다.

행사에 참가한 주민과 관광객들은 디제잉 공연과 시원한 퍼포먼스공연, 워터건 이벤트를 즐기며 신나는 여름밤을 보냈으며 기성세대와 MZ세대가 함께 어우러져 진정한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으로 거듭났다.

이재성 대표이사는 “2024 횡성썸머나잇페스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새롭고 참신한 행사를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이번 축제에 인근 시군에서 유입된 방문객이 40% 이상으로 나타나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분석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진태 강원도지사, "전국에서 면적이 가장 넓은 홍천에 스마트 경로당 구축 기뻐"

[뉴스스텝]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10월 28일 오후 4시, 전국 최초로 조성된 홍천군 스마트 나들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스마트 나들이 경로당은 기존의 스마트 경로당과 마찬가지로 스마트 건강관리 기기 등 다양한 스마트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화상시스템을 활용한 노래 및 운동 수업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나들이 개념이 추가되어 읍내로 나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전북도회, 주택관리사 권익 향한 힘찬 도약…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전북도회는 10월 28일 전주 아름다운컨벤션웨딩홀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하원선 대한주택관리사협회장, 안근용 전북도회장을 비롯해 협회 임원 및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내년도 사업 추진 방향을 함께 논의했다.총회에서는 온라인 전자투표를 통해 ‘2024년도 결산보고’와 ‘2026

구례군의회 유시문 의원,“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건의” 발의

[뉴스스텝] 구례군의회는 10월 27일 임시회를 열고 유시문 의원이 대표 발의한 ‘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건의안’을 제324회 구례군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채택했다고 밝혔다.이번 건의안에서는 지방의회법 제정 촉구 법안에 조직편성권과 예산편성권 등을 포함할 것을 강력히 요구하는 내용이 담겼다.현재 지방의회는 2021년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으로 인사권 독립과 정책지원 인력 제도가 도입되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