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상공회의소 『2026 신년인사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2 17:20:25
  • -
  • +
  • 인쇄
▲ 목포상공회의소 『2026 신년인사회』개최

[뉴스스텝] 목포상공회의소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지난 2일 오후 2시 호텔현대 라한목포 컨벤션홀에서『2026 신년인사회』를 갖고 전남 서남권 발전을 위한 다짐과 덕담을 나눴다.

‘변화와 성장의 중심에, 목포상공회의소가 함께하겠습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열린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정현택 목포상의회장, 윤진호 전라남도 행정부시자 직무대리, 김원이 국회의원, 박지원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문금주 국회의원, 조석훈 목포시장대행, 우승희 영암군수, 김대인 신안군수대행, 도.시의원, 언론인, 상공인, 기관사회단체장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기관장의 새해 덕담과 시루떡 커팅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현택 회장은 새해덕담으로“2026년은 세계 경제와 국내 상황 모두에서 변화의 속도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해가 될 것”이라며 “예측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지역이 단합한다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다”강조했다.

그는 이어 “전남 서남권의 상공인과 기관, 단체, 주민들이 서로 협력하여 혁신과 도전을 이어간다면, 불확실성을 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길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