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J-Academy’회원 대상 연말 교육 참여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8:30:12
  • -
  • +
  • 인쇄
교육 수료 및 만족도 조사 이벤트로 회원 참여 확대
▲ 제주관광공사 J-Academy’회원 대상 연말 교육 참여 이벤트

[뉴스스텝] 제주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플랫폼은 회원 만족도 향상과 교육 참여를 높이기 위해 12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의 교육 참여를 독려하고 플랫폼 운영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J-Academy의 주요 강좌인 트렌드, 직무, 제주이해 교육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J-Academy 교육 수료 이벤트는 회원들의 학습 참여를 유도하고, 교육 내용을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강좌를 수료한 회원 15명과 랜덤 추첨으로 선정된 50명 등 총 65명에게 소정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J-Academy 플랫폼에서 원하는 강좌를 수강하고, 강좌 학습을 80% 이상 완료한 뒤 각 과정별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수료가 인정된다. 수료가 완료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J-Academy 만족도 및 교육 수요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J-Academy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응답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교육 참여율을 높이는 동시에,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J-Academy 플랫폼의 운영 방향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제주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광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또는 J-Academ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