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J-Academy’회원 대상 연말 교육 참여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1 18:30:12
  • -
  • +
  • 인쇄
교육 수료 및 만족도 조사 이벤트로 회원 참여 확대
▲ 제주관광공사 J-Academy’회원 대상 연말 교육 참여 이벤트

[뉴스스텝] 제주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제주관광 전문교육 J-Academy 플랫폼은 회원 만족도 향상과 교육 참여를 높이기 위해 12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들의 교육 참여를 독려하고 플랫폼 운영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J-Academy의 주요 강좌인 트렌드, 직무, 제주이해 교육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J-Academy 교육 수료 이벤트는 회원들의 학습 참여를 유도하고, 교육 내용을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강좌를 수료한 회원 15명과 랜덤 추첨으로 선정된 50명 등 총 65명에게 소정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J-Academy 플랫폼에서 원하는 강좌를 수강하고, 강좌 학습을 80% 이상 완료한 뒤 각 과정별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수료가 인정된다. 수료가 완료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J-Academy 만족도 및 교육 수요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J-Academy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응답한 회원 중 50명을 추첨하여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의 교육 참여율을 높이는 동시에,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J-Academy 플랫폼의 운영 방향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제주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관광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관광공사 또는 J-Academ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