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명환 재구고령향우회장,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18:25:04
  • -
  • +
  • 인쇄
설맞이 출향인사들의 적극적인 동참, 따뜻한 기부 행렬 이어져
▲ 오명환 재구고령향우회장,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뉴스스텝] 재구고령향우회 오명환 회장은 지난 8일 고령군 발전과 번영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재구고령향우회 오명환 회장을 비롯하여 4명의 향우회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훈훈한 분위기로 기탁식을 실시했다.

오명환 재구고령향우회장은 “항상 내 고향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마음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고령이 더욱 힘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재구고령향우회원과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장환 (전) 고령군 명예군수도 1백만원을 기탁하는 등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각지에서 출향인사들의 자발적인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령에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시며 늘 응원해주시는 향우회원들 및 출향인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다가오는 갑진년 설날을 맞아 따뜻하고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