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주요 관광지 마케팅 홍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8 18:20:12
  • -
  • +
  • 인쇄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
▲ 김제시, 주요 관광지 마케팅 홍보

[뉴스스텝] 김제시가 수도권을 대상으로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시는 2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양재aT센터(서초구 강남대로)에서 열리는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김제시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해 100여개 기관 및 단체가 200여개의 부스를 운영하는 행사다.

이번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함께하는 여행, 교감하는 여행, N성비 여행’ 공간으로 나뉘어 여행에 관심이 많은 참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시는 황금벌판과 코스모스를 포토존으로 구성한 독립부스에서 SNS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 주요관광지와 제26회 김제지평선축제 등을 홍보하게 된다.

특히, 김제 쌀을 이용한 쌀강정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해 관람객들의 호응을 유도하고 김제시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인 농특산물을 활용한 시식행사 등을 통해 김제의 로컬푸드 홍보한다.

또한 개인이 김제시에 10만원을 기부하면 전액 세액공제 및 3만원 상당의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 홍보도 병행해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세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복안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여행박람회는 수도권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에 대한 홍보와 전시관을 운영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하는 자리”라며 “김제에 많은 관광객이 관심을 갖고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주시, 모바일 보건소시스템 활용 우수기관 수상

[뉴스스텝] 양주시보건소가 최근 한국사회보장정보원이 주관한 ‘2025년 모바일 보건소시스템 활용 성과대회’에서 AI(인공지능)·IoT(사물인터넷)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장려상을 수상했다.이번 성과대회는 모바일 보건소시스템을 활용해 우수한 운영 성과를 거둔 기관을 선정해 포상하는 자리로, 양주시는 어르신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양주

용인특례시 기흥평생학습관, AI·영어·웃음치료사 등 교육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용인특례시 기흥평생학습관은 29일부터 31일까지 생성형 인공지능(AI), 웃음치료사, 영어 등 ‘2026년 제1차 정기·장기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정기교육은 가정에서 즐기는 홈베이킹 등 조리 분야(6개) 기초 코바늘 감성 가득 손뜨개 등 기술 실용 분야(2개) 생성형 AI활용 교육 등 정보화 분야(6개) 공경매 절차 및 권리분석 등 인문 교양 분야(2개) 아름다운 손글씨 한글

용인특례시 마북동 주민자치위원회, 2025년 경기도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최근 마북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위원회는 지난 17일 경기도 수자원본부에서 열린 ‘2025년 경기도 맑은 하천 사회공헌사업 성과보고회’에서 우수기관으로 뽑혔다. 지난 2023년 경기도 맑은 하천 사회공헌사업에서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은 데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위원회는 올 한 해 마북천 일대에서 정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