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가요지킴이‘조명섭’원주시 홍보대사 위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4 18:30:15
  • -
  • +
  • 인쇄
▲ 전통가요지킴이‘조명섭’원주시 홍보대사 위촉

[뉴스스텝] 원주시는 지난 24일 전통가요지킴이로 불리는 가수 조명섭을 원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조명섭은 2019년 KBS2 노래가 좋아 특별 프로그램 '트로트가 좋아'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제26회 KBS 연예대상 핫이슈 예능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봉대초, 반곡중, 원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며 학창시절을 원주에서 보낸 조명섭은 작년에 원주시 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원주시의 관광자원과 지역축제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한편, 지난 23일 조명섭 공식 팬카페 ‘에밀스’ 회원 30여 명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 및 데뷔 3주년을 기념하고자 밥상공동체종합사회복지관에 연탄 4,000장과 원주 쌀 토토미 4㎏ 100포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조명섭 가수는 “한국의 음악과 원주시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며, “홍보대사로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돕겠다.”라고 적극 활동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가·국제기구 유치‘순항’

[뉴스스텝] 2026여수세계섬박람회가 해외 국가 및 국제기구 유치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성공 개최를 향한 발걸음을 빠르게 내딛고 있다.2026여수세계섬박람회조직위원회는 9일 현재, 총 30개 참여 목표 국가 및 국제기구 가운데 프랑스, 그리스, 일본, 필리핀, 에콰도르, 케냐, 마다가스카르 등 25개 국가와 WHO, 유니세프 등 3개 국제기구를 포함한 총 28개 국가 및 국제기구의 참가를 확정했다고

논산딸기, 존재감 드러내며 국제적 경쟁력 입증

[뉴스스텝] 논산 딸기를 비롯한 농식품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우수성과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백성현 논산시장이 6일 ‘2026 논산시 농식품 박람회’의 본격적인 개막 전 자카르타 도심에 위치한 우수(프리미엄) 유통매장‘FoodHall(플라자 호텔점)’을 찾았다. 이번 방문은 논산 농식품에 큰 관심을 가진 업체 측에서 판매 규모 및 품목 확대 방안을 논의하고자 적극적으로 만남을 추

경산소방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2월 6일 오후 5시, 자인119안전센터 의용소방대 회의실에서 자인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 대장 및 대원들을 비롯해 이철식 경상북도의원, 김인수 경산시의원, 박수열 자인면장 등 내외빈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종길 전 대장의 이임과 이수백 신임 대장의 취임을 공식화하고 임명장 수여 및 의용소방대기 전달,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