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봄날의 모험 뮤지컬 ‘달 샤베트’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18:30:10
  • -
  • +
  • 인쇄
그림책 작가 백희나 원작, 6년 연속 판매 1위 작품
▲ 뮤지컬 ‘달 샤베트’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오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달 샤베트’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그림책 작가 백희나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달 샤베트’는 2025년 공연예술지역유통 공모사업에 선정된 4개 우수 공연 중 하나이다.

또한,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기준, 6년 연속 아동·가족 공연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검증된 작품이기도 하다.

‘달 샤베트’는 이웃 간의 따뜻한 정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담은 내용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다.

공연 전 배포되는 ‘달 샤베트 체험지’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며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안군민 3,000원, 타지역민 10,000원이며, 예매는 14일 수요일부터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61-450-4090)를 통해 가능하다.

김산 군수는 “온 가족이 함께 감동과 웃음을 나눌 수 있는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군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예술을 쉽게 접하고 향유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기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 무안군과 할리퀸크리에이션즈㈜가 공동 주관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가 생각하는 ‘신정우’ 캐릭터와 자신의 싱크로율은? “정우는 냉철하고 냉소적인 인물, 저의 변신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뉴스스텝] 배우 고경표가 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신정우 캐릭터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2026년 1월 17일(토)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연출 박선호 / 극본 문현경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박신혜 분)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

'2025 MBC 연기대상' 이성경-채종협-아이유-변우석-신하균-허성태, 시상자로 변신! 대한민국 대표 밴드 자우림의 특별 축하무대로 흥 더한다!

[뉴스스텝] 오늘(30일) 밤, 화려한 별들의 축제가 ‘2025 MBC 연기대상’에서 열린다.오는 12월 30일(화) 밤 8시 50분에 방송될 ‘2025 MBC 연기대상’은 2025년 한 해동안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 작품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올해 사극부터 로맨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던 만큼 드라마 스타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내는 가운데 알고 보면 더욱 흥미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