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는 곡성에서! SNS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8:25:45
  • -
  • +
  • 인쇄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 9월 6일 추첨을 통해 33명에게 기프티콘 제공
▲ 여름휴가는 곡성에서! SNS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곡성군이 ‘여름휴가, 곡성 어때?’를 주제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곡성을 방문한 피서객들은 누구나 본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고, 곡성에서 휴가를 보낸 인증샷과 곡성 여행 관련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9월 6일 추첨을 통해 33명을 뽑아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곡성여행 인스타그램’과 ‘곡성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곡성을 방문한 피서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 여름에는 곡성에 오셔서 휴가를 즐기고 작은 행운도 함께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곡성군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피서지로 손색이 없다. 도림사 계곡은 한낮 무더위에도 추위를 느낄 정도의 최고의 휴가지로 손꼽히고, 압록유원지는 여름철이면 수 많은 피서객들의 쉼터가 되고 있다.

곡성의 대표 관광지인 섬진강 기차마을에서는 여름철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도림사 오토캠핑리조트와 대황강 자연휴식체험장, 청계동 솔바람야영장에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곡성에서 시원한 휴가를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남도의회 문복위, “경남 복지예산 확대… 새로운 정책 개발은 부족”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2일, 경상남도 복지여성국을 대상으로 2026년 예산안을 심사했다.이번에 제출된 복지·여성·돌봄 분야 예산안은 총 4조 8,614억 원으로, 2025년 대비 16.3%(6,820억 원) 증가했다. 이는 경남도 전체 예산안(14조 2,844억 원)의 34%에 달하는 규모로, 노인정책 2조 1,625억 원 출산·보육·아동복지 1조 603억 원 취약계층·보훈 9,521억

창원특례시, 준공영제운영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2일 시내버스 준공영제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운영을 위해 준공영제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준공영제운영위원회는 교통전문가, 대학교수, 회계사, 시민단체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기구로, 2021년 9월 1일부터 시행 중인 준공영제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심의·의결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준공영제의 주요 현안인 표준운송원가 적용 기간 변경 임시 표준운송원가

이재두 경상남도의원 “전국 최저 수준 택시요금 인상 필요”

[뉴스스텝] 이재두(국민의힘, 창원6) 경남도의원이 경남 택시요금이 전국 최저 수준이라고 지적하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을 위해 요금 인상과 카드결제 수수료 지원 범위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이재두 도의원은 2일 개최된 경상남도 교통건설국 2026년도 당초예산안 예비심사에서 “장기간 이어지는 고물가와 내수침체로 경남지역 택시업계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지원대책이 필요하다”라며 “특히 전국 최저 수준인 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