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2023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오는 30일까지 작품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8:25:12
  • -
  • +
  • 인쇄
▲ 양주시, 2023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오는 30일까지 작품 접수

[뉴스스텝] 양주시는 ‘2023년 양주시 사진(휴대폰, 디지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시민들이 지역 내 명소 방문해 양주시의 가치를 재발견하고 일상생활에서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양주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단,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된다.

공모 주제는 자연경관, 옛모습, 일상, 축제 등 양주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작품이며, JPG파일 3,000픽셀 이상의 사진 작품을 1인 최대 2건 출품할 수 있다.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상품권 등의 문제가 없도록 출품 규정과 유의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입상작품의 소유권 및 사용권은 양주시에 귀속되며, 양주시 홍보자료 등 공익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며, 최종 결과는 오는 10월 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사진과 함께 작품명, 성명,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양주지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이 양주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업부, 한·중 통상장관회의 개최

[뉴스스텝] 여한구 산업통상부 통상교섭본부장은 중국 상무부 리 청강(李成鋼) 국제무역협상대표(장관급)와 12월 30일, 중국 상무부에서 통상장관회의를 개최하여, 한-중 자유무역협정(FTA) 서비스·투자 후속협상 가속화 방안을 논의하고 한-중 FTA 이행 상황을 점검했다.먼저 한-중 FTA 서비스·투자 후속협상 가속화를 위해 양측은 2026년부터 관계부처가 모두 참여하는 대면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잔여 쟁

산업부, 중견기업 6,474개로 전년대비 10.3% 증가

[뉴스스텝] 산업통상부는 12월 31일 “2024년 중견기업 기본통계”를 발표했다. 중견기업 기본통계는 2015년부터 통계청의 승인을 받아 매년 발표하는 국가승인통계이다.2024년 우리나라 중견기업 수는 총 6,474개사로 2023년 대비 606개사가 증가했다(10.3%↑). 구체적으로는 대기업으로 성장, 중소기업으로 회귀, 휴폐업 등 요인으로 669개 기업이 중견기업에서 제외되고, 중소기업 졸업, 신규설

공정위, '데이터와 경쟁' 정책보고서 발간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작년의 '생성형 인공지능과 경쟁' 정책보고서에 이어, 올해 디지털 시장에서 ‘데이터(Data)’를 둘러싼 경쟁·소비자 이슈를 검토한 '데이터와 경쟁(Data and Competition)' 정책보고서를 발간한다.이번 정책보고서는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경제의 핵심 자원인 데이터와 관련된 경쟁상황을 살펴보고, 발생가능한 경쟁·소비자 이슈를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