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주)동희산업-(주)에스비일렉트릭 후원금 전달식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8:15:11
  • -
  • +
  • 인쇄
▲ 김천상무가 동희산업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동희산업과 에스비일렉트릭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8월 28일, 김천시청에서 (주)동희산업과 (주)에스비일렉트릭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이사와 동희산업 박주은 대표이사, 박치완 상무가 참석했다. 이어진 행사에는 에스비일렉트릭 김대견 대표이사, 서석년 고문이 자리했다.

동희산업은 1972년에 설립된 ‘자동차부품전문기업’으로 친환경부품, 전장부품, 서스펜션, 연료탱크, 페달 등을 생산하며, 현대기아차, 아우디, 폭스바겐 등 국내외 주요 자동차 제조 회사에 납품한다. 사업장은 국내 9개, 해외 8개 비롯 총 17개를 운영하며 2024년 매출액은 2조 7천억 원에 달한다.

동희산업은 김천시 어모면 산업단지에 자리한 김천공장의 연고를 인연으로 지난 2022년부터 4년 연속 김천상무에 후원을 이어간다.

동희산업 박주은 대표이사는 “올해도 김천상무에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작년 K리그1 3위라는 놀라운 성적에 이어 올해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김천상무의 순항이 계속되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스비일렉트릭의 후원금 전달식이 열렸다. 태양광 발전소 건설 및 기자재 공급 전문 기업 에스비일렉트릭은 김천시 어모면 소재의 공장을 두고 다양한 경험과 시공 실적을 바탕으로 인허가 업무, 설계/구조업무, 시공 및 설치, 구조물 및 시설물 생산, 사후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에스비일렉트릭은 ‘신뢰를 행동으로 실천하는 기업’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김천상무와 2023년부터 맺은 동행을 올해도 계속한다.

에스비일렉트릭 김대견 대표이사는 “김천상무가 올해도 K리그1에서 선전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고 있다.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이라는 구단의 비전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김천시민 여러분께 행복함을 드리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이사는 “올해도 구단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동희산업과 에스비일렉트릭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후원에 힙 입어 좋은 경기력과 즐거운 홈경기 이벤트로 김천시민 여러분께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8월 31일 일요일 대전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28R 원정경기를 앞두고 있다. 다음 홈경기는 9월 14일 19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대구와의 29R 경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모담도서관, 독서와 일상 속 예술 체험을 결합한 문화공간 조성

[뉴스스텝] 김포시 모담도서관은 2026년 1월부터 시민의 깊이 있는 독서 경험과 일상 속 예술 향유를 확장하기 위해 ‘모담서실’과 ‘모담화실’ 두 개의 상설 공간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문화예술이 특화인 모담도서관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둔 이번 운영은 도서관이 단순한 정보 제공 공간을 넘어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기능하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두 공간 모두 원활한 이용을 위해

서귀포시,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 지정동물병원 선정

[뉴스스텝] 서귀포시가 도심과 마을 등에서 자연적으로 서식하는 길고양이의 과잉 번식으로 발생하는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을 수행할 지정 동물병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지정된 동물병원은 지역별로 총 7개소가 선정됐으며 1년간 서귀포시 전 지역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담당한다.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은 길고양이 민원 신청 지역에 포획틀을 제공하여 포획한 후

서귀포시, 사물주소 부여를 위한 다중이용시설물 현장조사 마무리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신규 사물주소 부여 대상 다중이용시설물 492개소에 대한 현장조사를 완료했다.사물주소는 건물이 없는 도로변이나 공터에 설치되어 정확한 위치 설명이 어려운 다중이용시설물에 부여하는 도로명주소 형식의 주소로 긴급 상황 시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하고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조사대상은 자동심장충격기 267개소, 어린이보호CCTV 94개소, 옥외소화전 64개소, 보호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