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 오늘(4일) 개봉 & 관람 포인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8:10:18
  • -
  • +
  • 인쇄
▲ 2035: 더 그린라이트

[뉴스스텝] 신선하고 창의적인 세계관과 생생한 연출, 예측 불가 스토리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많은 호평을 받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가 오늘 개봉을 맞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감독: 박재인 | 출연: 오태경, 유일한, 기주봉, 정인기 | 제작: 어퍼컷픽쳐스 | 공동제작: 로맨틱트라우마픽처스 | 배급: 영화사 반딧불]

#1. 한국통일 그 이후의 이야기!
독창적인 세계관, 남북 관계에 상상력을 더하다!

'2035: 더 그린라이트'는 한국통일 10주년 다큐멘터리를 촬영하던 미국 NXN 취재팀의 갑작스러운 실종, 그리고 통일 이면에 감춰진 엄청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는 2035년, 전격적으로 이루어진 남북통일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다. 통일 10주년을 맞아 한국을 찾은 미국 취재팀이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던 중, 갑작스러운 실종 사건이 발생하고, 이들을 둘러싼 진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한다.

정치적 이상향처럼 보였던 ‘통일’의 그림자에 도사리고 있던 거대한 비밀, 그리고 그 핵심에는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초록빛’의 실체가 존재한다. 페이크 다큐 형식을 차용한 이 작품은, 실제 사건을 목격하는 듯한 생생한 연출과 다층적 세계관으로 관객을 혼란스럽고도 매혹적인 추적의 미로로 이끈다.

“‘이것’을 취재한 자, 모두가 사라졌다”는 섬뜩한 카피는 영화의 핵심 미스터리를 요약하며, 관객의 긴장감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상상력을 자극한다. 남북 관계라는 현실적인 소재에 상상력을 더한 이 영화는, 한국 영화에서 좀처럼 보기 어려운 스릴러적 실험정신을 보여준다.

#2.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
아낌없는 호평으로 기대감 UP!

'2035: 더 그린라이트'는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며, 국내외 장르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현실과 허구, 다큐와 픽션을 넘나드는 내러티브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하며, 한국 장르 영화의 또 다른 가능성을 증명했다.

실제로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끝까지 몰입할 수밖에 없는 스토리라인”, “정교한 세계관과 연출의 합”, “감독의 차기작이 벌써부터 궁금하다”는 평을 남기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처럼 평단과 관객 모두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 이제 대중 앞에 첫발을 내딛는다.

#3. 오태경의 새로운 연기변신!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현실감 MAX의 몰입도!

강한 인상을 남긴 아역 시절을 지나,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오태경이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그는 극 중 NXN 방송 소속의 기자 ‘스티븐’ 역을 맡아 실종 사건의 진실을 좇는 주축 인물로 활약한다.

카메라 안팎에서 펼쳐지는 그의 연기는 마치 다큐멘터리 속 실제 인물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북한말투, 복장, 현지 감정선까지 치밀하게 구축된 캐릭터 덕분에 그의 존재는 극 중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허무는 핵심 축으로 작용한다.

'좋.댓.구', '대치동 스캔들' 등을 통해 이미 자신만의 독립영화 감성을 구축해 온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또 한 번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며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많은 호평을 받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2035: 더 그린라이트'는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CGV 압구정, CGV 서면, 부산 무사이, 파주 헤이리시네마, 광주독립영화관, 필름포럼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나눔 실천, 충북도에 계란 기탁

[뉴스스텝]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안두영)는 5일 청주시 문화제조창 ‘충북 한우랑 브랜드랑 축제장’에서 충북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계란 1,000판을 충북도에 기탁했다.기탁된 계란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 안두영 위원장은 “이번 작은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란 소

대구시교육청, 관계회복지원단 대상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은 9월 5일부터 13일까지 4회에 걸쳐 관계회복지원단 20명을 대상으로 ‘NVC 기반 갈등조정대화기술 향상 직무연수’를 실시한다. ‘관계회복지원단’은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 공동체 조성을 위해 회복중심생활교육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로, 관계회복지원관 1명을 비롯해 대구 초·중등 교사 5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폭력 또는 학교 내 갈등 사안 발생 시 회복적 대

충남 4-H회원들 미래농업발전 소통

[뉴스스텝] 충남도 농업기술원과 충남4-H연합회가 미래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도 농업기술원은 지난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정으로 보령 머드엑스포 광장에서 청년농업인과 회원들의 화합과 역량 강화를 위한 ‘제48회 충남도 4-H 야영대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충남4-H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도와 보령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14개 시군 4-H회원과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