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8:10:28
  • -
  • +
  • 인쇄
▲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

[뉴스스텝]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4일 청량읍 착한가게 단체 가입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자영업에 종사하는 소상공인이 매월 매출액의 일정액(최소 3만원 이상)을 정기적으로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문화 캠페인이다.

이번 청량읍 신규 착한가게는 △경남계기사(대표 김광일) △다온이공테크(대표 유광렬) △대한주유소(대표 우경숙) △두티골(대표 이기찬) △디자인아토(대표 최형국) △바른눈안경 울산대점(대표 이영은) △시골밥집(대표 신해숙) △신오빌딩(대표 이황직) △신오주유소(대표 이학규) △신천쭈꾸미 문수점(대표 강상묵) △옥동식육식당·식육점(대표 맹진우) △㈜온브랜딩(대표 정창명) △㈜다온티에스(대표 유광렬) △주식회사 엘시티테크(대표 이채태) △㈜엘엔피에너지앤스틸(대표 김재규) △㈜한솔푸드시스템(대표 이창용) 등 16개 업소다. 이번 신규 착한가게 가입으로 청량읍 착한가게는 총 34곳으로 늘었다.

이종남 민간위원장은 “나눔에 동참해주신 착한가게 대표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기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으로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순천 청량읍장은 “경기 침체로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위해 관심을 가지고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