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영웅시대 모래알갱이 팬클럽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500만원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18:10:18
  • -
  • +
  • 인쇄
▲ 경기북부영웅시대 모래알갱이 팬클럽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 500만원 기부

[뉴스스텝]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9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경기 북부 영웅시대 모래 알갱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설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기나눔 활동에 사용되어 따뜻한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양주시자원봉사센터 이정주 센터장은 "경기북부영웅시대의 선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며,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희망을 품을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함께 나누고 더욱 확대하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경기북부영웅시대 김영희 회장은 "임영웅이 전해준 위로와 희망을 팬들이 실천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와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기북부영웅시대'는 2024년 1월, 가수 임영웅의 양주∙의정부∙남양주 지역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결성한 봉사단체로, 힘든 시기에 위로와 희망을 전해준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감동받아 자원봉사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양주시의 여러 축제에서 환경 캠페인과 일손 돕기 활동을 펼치며, 지역 주민들과 함께 했다.

이번 기부와 봉사 활동을 계기로 '경기북부영웅시대'는 지역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