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 한혜진-코드 쿤스트-(여자)아이들 미연-뱀뱀-조나단-파트리샤 출연! 초고농축 도파민 선사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8 18:05:27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뉴스스텝] 국내 최초 가족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의 첫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JTBC와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예비 과몰입러들을 위해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을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oint 1.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 이진주 PD의 신작! 내 혈육의 연애로 신선함X도파민 UP!

‘환승연애’로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를 바꾼 이진주 PD의 신작인 ‘연애남매’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 출연진의 등장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특히 남매들이 자신은 물론 혈육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전해줄 예정이다.

이에 이진주 PD와 K-남매들의 만남으로 매 순간 짜릿한 도파민을 선사할 ‘연애남매’가 기다려진다.

Point 2. ‘연애남매’ MC군단의 찐 리액션, 공감, 촌철살인 멘트 & 케미스트리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라는 탄탄한 MC군단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독보적인 솔직 입담으로 연애 프로그램 최적화 MC라는 반응을 얻어온 한혜진과 심리를 꿰뚫어 보는 연애 프로 만렙 코드 쿤스트는 냉철한 조언으로 남매들의 플러팅에 과몰입을 더한다.

여기에 또래 출연자들의 감정에 푹 빠져들 (여자)아이들 미연, 커플 매칭에 깊게 몰입할 뱀뱀은 현실적인 리액션으로 폭소를 안긴다.

출연자들의 심리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해줄 찐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는 연애 예능 최초로 남매가 동반 출연한 만큼 현실 남매의 정석을 보여준다.

과연 이들이 어떤 리액션과 공감, 촌철살인 멘트를 선사할지, MC들의 케미스트리가 궁금해지고 있다.

Point 3. 피는 물보다 진하다! K-남매, 내 로맨스의 큐피드 or 빌런 될까?!

‘연애남매’에 모인 K-남매들은 자유로운 연애 사업을 위해 각자의 정체를 숨기고 제 짝을 찾아 나선다.

자신의 짝은 물론 혈육이 좋은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플러팅을 직관하며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연애 조언을 쏟아내는 등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고.

그러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될수록 혈육의 존재가 뜻밖의 변수로도 작용할 조짐이다.

특히 오직 ‘연애남매’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미션들이 매 순간 남매들의 앞에 주어지는 만큼 과연 남매들은 각자의 로맨스를 도와줄 큐피드가 될지, 혹은 연애 노선을 휘저을 빌런이 될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유형의 남매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갈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더불어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도고아트홀, 2026년 1월 ‘주말 상시공연·전시’ 운영

[뉴스스텝] 아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성녀)이 운영하는 도고아트홀이 2026년 1월, 주말 상시 공연과 전시를 통해 새해 시민들의 문화 일상화를 이어간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족 단위 관람객과 어린이를 중심으로 공연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새해 첫 달부터 풍성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2026년 1월 공연은 토·일 주말 상시 공연으로 운영되며, 모든 공연은 1일 2회차(13:30, 1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

[뉴스스텝] 안양문화원은 지난 29일 안양문화원 강당에서 제16대 김용곤 안양문화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날 취임식은 연임한 김용곤 원장의 취임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자리뿐만 아니라, 2025년 한 해 동안 안양문화원의 문화 활동을 되돌아보고 문화가족이 화합하는 송년회를 겸해 진행됐다.취임식에는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해서 박준모 안양시의회 의장, 장명희 보사환경위원장과 음경택, 강익수, 장경

의정부문화재단, 초청료 부담 없는 ‘공동기획’으로 고품격 공연 유치!

[뉴스스텝] 의정부문화재단이 올해 시 예산 투입 없이 시민들에게 국내외 최정상급 공연을 선사하며, 공공 문화기관의 혁신적인 경영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최근 재단에 따르면, 2025년 올해 재단은 민간 예술단체 및 기획사와의 ‘공동기획’ 방식을 통해 총 14개의 대형 공연을 무대에 올렸다. 이번 2025년 라인업에는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가수 '이승철' 등 스타 뮤지션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