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 한혜진-코드 쿤스트-(여자)아이들 미연-뱀뱀-조나단-파트리샤 출연! 초고농축 도파민 선사한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8 18:05:27
  • -
  • +
  • 인쇄
▲ 사진 제공: JTBC X 웨이브(Wavve)

[뉴스스텝] 국내 최초 가족 연애 리얼리티 ‘연애남매’의 첫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JTBC와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연출 이진주)는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는 3월 1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예비 과몰입러들을 위해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을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Point 1.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 이진주 PD의 신작! 내 혈육의 연애로 신선함X도파민 UP!

‘환승연애’로 연애 리얼리티의 트렌드를 바꾼 이진주 PD의 신작인 ‘연애남매’는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 출연진의 등장을 예고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사건건 티격태격해도 결정적인 순간에는 내 편이 되어주는 K-남매들의 특성을 연애 프로그램과 접목해 신선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특히 남매들이 자신은 물론 혈육의 짝을 찾아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연애 감정을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연애와 인생에 관련된 해답까지 전해줄 예정이다.

이에 이진주 PD와 K-남매들의 만남으로 매 순간 짜릿한 도파민을 선사할 ‘연애남매’가 기다려진다.

Point 2. ‘연애남매’ MC군단의 찐 리액션, 공감, 촌철살인 멘트 & 케미스트리

한혜진, 코드 쿤스트, (여자)아이들 미연, 뱀뱀, 조나단, 파트리샤라는 탄탄한 MC군단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독보적인 솔직 입담으로 연애 프로그램 최적화 MC라는 반응을 얻어온 한혜진과 심리를 꿰뚫어 보는 연애 프로 만렙 코드 쿤스트는 냉철한 조언으로 남매들의 플러팅에 과몰입을 더한다.

여기에 또래 출연자들의 감정에 푹 빠져들 (여자)아이들 미연, 커플 매칭에 깊게 몰입할 뱀뱀은 현실적인 리액션으로 폭소를 안긴다.

출연자들의 심리를 가장 정확하게 분석해줄 찐 남매 조나단, 파트리샤는 연애 예능 최초로 남매가 동반 출연한 만큼 현실 남매의 정석을 보여준다.

과연 이들이 어떤 리액션과 공감, 촌철살인 멘트를 선사할지, MC들의 케미스트리가 궁금해지고 있다.

Point 3. 피는 물보다 진하다! K-남매, 내 로맨스의 큐피드 or 빌런 될까?!

‘연애남매’에 모인 K-남매들은 자유로운 연애 사업을 위해 각자의 정체를 숨기고 제 짝을 찾아 나선다.

자신의 짝은 물론 혈육이 좋은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플러팅을 직관하며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연애 조언을 쏟아내는 등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고.

그러나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될수록 혈육의 존재가 뜻밖의 변수로도 작용할 조짐이다.

특히 오직 ‘연애남매’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미션들이 매 순간 남매들의 앞에 주어지는 만큼 과연 남매들은 각자의 로맨스를 도와줄 큐피드가 될지, 혹은 연애 노선을 휘저을 빌런이 될지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유형의 남매들이 총출동해 새로운 인연을 맺어갈 JTBC X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는 3월 1일(금)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OTT는 웨이브를 통해 독점 선공개된다.

더불어 일본에서는 Hulu Japan, 동남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대만에서는 friDay Video, iQIYI, LINE TV, 미주, 유럽 및 오세아니아에서는 KOCOWA+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배달비는 가볍게, 장사는 묵직하게...인제군, 공공배달앱으로 골목경제 숨 불어넣는다.

[뉴스스텝] 인제군은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할인쿠폰 제공과 가맹점 배달 지원을 포함한 할인 이벤트를 2026년 1월부터 추진한다고 밝혔다.공공배달앱 먹깨비는 민간 배달앱 3사가 배달앱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높은 수수료와 배달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대안으로 도입됐다. 현재 민간 배달앱의 주문 수수료는 약7.8% 수준으로 소상공인에게 적지 않은 부담으로 작

순창군, 겨울철 상수도 동파 예방 대책 본격 추진

[뉴스스텝] 순창군이 겨울철 한파로 인한 수도계량기 및 급수관로 등 상수도 시설물의 동파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겨울철 상수도시설 동파 예방 대책’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추진에 나섰다.이번 대책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발생할 수 있는 상수도 시설 동파 사고를 사전에 차단하고, 동파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군은 겨울철 동안 수도계량기 보온 조치에 대한 홍보 강화 동파

증평로타리클럽, 증평지역자활센터 참여 주민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

[뉴스스텝] 증평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9일 증평로타리클럽(회장 홍성표)의 후원을 받아 자활사업 참여 주민 자녀 3명에게 각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자활사업에 참여 중인 근로자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 활동과 더불어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학업과 재능 성장을 위한 지속적인 후원을 다짐하는 약속의 장이었다. 홍성표 회장은 “경제적 여건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