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통영시 체육인의 날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2 18:01:09
  • -
  • +
  • 인쇄
4년 만에 돌아온 통영 체육인들의 대축제 성료
▲ 2023 통영시 체육인의 날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는 지난 21일 풍성한 성과를 올린 2023년 통영체육을 결산하고 다가오는 갑진년 또 다른 활약을 다짐하는‘2023 통영시 체육인의 날’행사가 400여명의 체육인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통영시체육회가 주최한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우리 시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성과와 노고를 치하하고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매년 개최됐으나,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2019년을 마지막으로 개최되지 못하다가 올해 4년 만에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2023년 통영시 체육인의 활약상을 담은 12분간의 영상물 시청을 시작으로 제62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우수종목 표창, 통영체육발전 유공자‧우수단체 표창, 기관단체장 유공자 포상, 자랑스러운 체육인상 시상 등이 이어졌다.

안휘준 통영시체육회 회장은“통영 체육발전에 애써주신 회원단체, 읍면동 체육회, 선수단과 지도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체육은 교육입니다‧ 체육은 산업입니다‧ 체육은 복지입니다’라는 슬로건아래 통영시체육회는 앞으로도 통영시와 함께 통영 체육의 발전을 위해 인재육성, 스포츠마케팅,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영기 통영시장은“올해 우리 시민들의 자존심을 한껏 높여준 경남도민체전을 포함해 우리 통영체육은 우수한 성과로 시민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주는 한 해였다”며 “내년에 개최되는 중고배구대회 및 코보컵 대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 등을 성공리에 개최하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12월은 제2기분 자동차세 납부의 달입니다

[뉴스스텝] 강릉시는 2025년 제2기분 자동차세 81억 원을 부과했다. 자동차세는 자동차 등록원부상 등록 및 신고되어 있는 자동차를 소유하는 자에게 부과되며, 연세액이 10만 원 이하인 자동차는 6월에 1년 세액을 부과하고, 1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6월과 12월에 2분의 1씩 나누어 부과한다. 자동차세 납부는 금융기관 현금자동입출기(CD/ATM), 위택스 인터넷지로 신용카드 결제와 가상계좌번호,

아산시 둔포면, '희망2026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 진행

[뉴스스텝] 아산시 둔포면은 지난 12일 둔포면 행정복지센터 로비에서 ‘희망2026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내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마을 주민을 비롯해 이장단협의회, 주민자치회, 적십자봉사단, 새마을지도자회 등 각종 기관·단체와 지역 기업체가 참여해 성금을 기탁했다.특히 아산테크노밸리 공동 직장어린이집(원장 한상희)은 성금 50만

당진시보건소, 제16호 한방장수마을 성과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당진시보건소는 12일 신평면 신당리 마을회관에서 제16호 한방장수마을 1주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지난 1년간 지역 주민 건강증진 성과를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해당 사업은 건강 형평성 제고를 위해 의료기관 접근성이 낮은 지역 1개소를 선정해 1년간 지역 주민의 요구도에 맞춘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이다.올해는 신평면 신당리가 선정됐으며, 찾아가는 한방진료 및 건강상담 인지발달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