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흥덕모범운전자회 선진교통문화 유공자에 표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7:55:24
  • -
  • +
  • 인쇄
이범석 시장 4명에 시상… “선진교통문화 앞장에 존경과 감사”
▲ 흥덕모범운전자회 선진교통문화 유공자에 표창

[뉴스스텝] 청주시는 23일 청주문화원에서 개최된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청주흥덕지회(흥덕모범운전자회) 근무상황점검 및 교통사고줄이기 교양교육 행사에서 모범운전 유공자 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행사에는 이범석 청주시장이 참석해 올해 2, 3분기 표창 대상자 4명에게 축하의 말과 함께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어 흥덕경찰서장, 충북자치경찰위원장,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북지부장 등 총 6개 기관이 표창해 총 15명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시는 모범시민 및 자원봉사 유공에 대한 포상조례에 근거해 매년 3개 모범운전자회(흥덕,상당,청원) 소속 선진교통문화 기여 유공자를 분기별로 2명씩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선진교통문화를 위해 앞장서주시는 수상자들께 존경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