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물이랑 아이랑 놀자” 물사랑 파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4 18:00:29
  • -
  • +
  • 인쇄
▲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 “물이랑 아이랑 놀자” 물사랑 파티

[뉴스스텝]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일 제17회 정남진장흥물축제를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물놀이 및 안전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지역 아동 25명을 초대하여 정남진장흥물축제장에 마련된 다양한 물놀이 야외체험 및 심폐소생술 안전체험 등을 통해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기여하는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물놀이장에 너무 가고 싶었는데, 친구들과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기순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제17회 정남진장흥물축제를 맞아 마련한 물사랑 물파티 체험행사가 아이들의 큰 호응 속에 안전사고 없이 잘 마치게 되어 기쁘다. 내년에도 더욱 알찬 행사로 지역 내 아동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장흥군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권익을 보호하고 여성의 사회적 기여도를 높이기 위해 창립됐다.

경로당 위문, 어린이날·어버이날·명절맞이 행사, 4대폭력 예방, 물축제 봉사활동, 저소득 김장 나눔,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리시, '대한민국 새단장' 캠페인 동참해 대대적 환경정비

[뉴스스텝] 구리시는 추석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고위급 회의(10.31.~11.01.)를 앞두고, ‘대한민국 새 단장’ 전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9월 22일 관내 전역에서 특별 환경정비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이번 정비 활동은 평소 쓰레기 민원이 잦지만, 행정력이 미치기 어려운 토막 나루길 뒷골목과 왕숙천 변 등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자원순환과 직원, 환경공무관 외곽기동반, 쓰레기

포천시, 추석 성수기 대비 농축수산물 원산지표시 특별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추석 성수기 대비 원산지 표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특별점검은 전통시장 및 농축수산물 판매장 등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고사리, 도라지 조기, 명태, 선물용 갈비세트, 과일바구니, 한과류, 인삼제품, 전통식품 등 추석 선물과 제수용품을 위주로 점검을 실시한다.주요 점검사항은 원산지 표시 위반여부(거짓표시, 미표시, 표시방법 위반), 원산지 기재 영수증 또는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생활폐기물 수거업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9월 22일, 매교동 관내 생활폐기물 수거업체인 대일실업 관계자 및 환경관리원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대한민국 새단장' 및 '새빛환경수호자' 등 시 청소정책과 연계하여 올바른 분리배출 정착을 위한 홍보・계도 강화, 무단투기 상습지역 관리 및 대응방안, 재활용 활성화를 통한 자원순환 실현 등 현장의 애로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