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서 매력적인 여행지 포항 홍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31 18:00:47
  • -
  • +
  • 인쇄
국내 최대규모 여행 전문 박람회, 해양 관광자원 중심의 포항 매력 소개
▲ 29일 서울 양재aT센터에서 열린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서 포항시 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매력적인 국내 여행지로서 포항의 대표 축제 및 관광지를 적극 홍보했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여행 전문 박람회로, 전국 곳곳의 국내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기획 상품을 판매한다.

올해 박람회에는 ‘내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100여 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했으며, 포항시는 생경한 공간으로 떠나 재충전의 기회로 삼는 새로운 여행 트랜드에 맞춰 포항의 특색있는 해양 관광 자원을 홍보했다.

대표 관광지 포항 12경뿐만 아니라 한반도 최동단 해안 트레킹 로드인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천연기념물 지정된 오도리 주상절리 등을 소개하고 여행 테마, 방문자 선호도를 반영한 관광코스를 안내했다.

특히 홍보부스 방문객 유인을 위해 포항시 SNS 구독 이벤트를 시행해 각종 홍보 기념품과 지역 내 관광지도 및 리플릿을 증정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수도권 거주 방문객은 “철강 도시로만 기억하던 포항시에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지 몰랐다”며 소감을 말했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주요 관광 수요층을 공략한 이번 박람회 참가는 관광도시 포항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더욱 참신하고 다채로운 관광 마케팅 전략으로 포항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