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춘천국제레저대회 ‘레저랜드’ … 23일 개막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3 17:55:11
  • -
  • +
  • 인쇄
3년 만에 춘천시민 곁으로 돌아온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
▲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 ‘레저랜드’ … 23일 개막식

[뉴스스텝] ‘레저의 도시’ 춘천시의 대표 축제인 ‘춘천국제레저대회’가 송암 스포츠타운에서 23일 본격 개막한다.

(재)춘천레저조직위에 따르면 ‘레저랜드’ 테마파크를 주제로 한 이번 국제대회는 이날 오후 7시 송암 스포츠타운 의암빙상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개막식을 시작으로, 25일까지 플레이랜드, 컬쳐랜드, 키즈랜드, 힐링랜드 등 4가지 테마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레저 체험,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랜드는 미니레저대회와 레저체험존, e스포츠축제, 팔찌원정대, 레트로 고고장을 진행한다. 컬쳐랜드에는 버스킹, 플리마켓, 캠핑 아울렛이, 힐링랜드에서는 푸드트럭과 요가, 그래피티 월쇼가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연령대를 위해 볼풀 체험장과 트램펄린 등도 준비했다.

또한 ‘국내 최고의 레저대회’라는 명성답게 경기는 스케이트보드, 3대3농구, 인라인(스피드, 슬라럼), 킹카누레이스, 두 바퀴로 타 봄내(자전거), 풋살 등 7종목이 펼쳐지며, 올해 140여 명의 외국선수들도 참여한다.

23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공식 개막식에는 육동한 춘천레저조직위원장과 김진호 춘천시의장, 허영 국회의원, 노용호 국회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한파 취약계층 1,000가구에 예방 물품 지원

[뉴스스텝] 횡성군이 겨울철 한파로 인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 취약 계층 1,000가구를 대상으로 한파 예방 물품 지원에 나선다.군은 재난관리기금을 투입해 홀몸 어르신, 75세 이상 고령 부부 가구, 거동 불편자 등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집중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되는 한파 예방 물품은 핫팩, 모자, 목도리, 장갑 등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방한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물

대전 서구, 가수원동 현장 돌며 주민 목소리 경청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가수원동 ‘우리동네, 소통투어’ 행사를 진행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사업 현장을 점검했다고 9일 전했다.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한 구 관계자들은 우선 모아드림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설맞이 명절 인사를 전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후 주민들과 계백지구 공영주차장 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추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했다.끝으로는 동 행정복지센터로 이동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방문객들의

고양시, 유튜브 예능 '동대동' 출연진 공모…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가 44개 동 주민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신규 유튜브 예능 콘텐츠 ‘동대동(우리 동네 대결)’의 본격적인 제작을 앞두고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동대동’은 단순히 지역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동네를 가장 잘 아는 ‘실제 거주자’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동네의 명예를 걸고 승부하는 시민 참여형 예능 프로그램이다.이번 프로그램은 2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