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간편결제 소비촉진 룰렛이벤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5 17:55:06
  • -
  • +
  • 인쇄
▲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간편결제 소비촉진 룰렛이벤트 실시

[뉴스스텝]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는 오는 18일 합천왕후시장 내에서 가맹점 관리 및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10월 1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간편결제 활성화를 통해 소상공인 결제 수수료 부담 완화와 경영개선, 홍보와 지역 내 소비촉진을 유도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경상남도 소상공인연합회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18일 합천왕후시장에서 열리는 룰렛 이벤트는 제로페이 앱이 설치돼 있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경남사랑상품권이나 지역사랑상품권 또는 물품이 지급된다.

9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는 기간 내 QR코드를 활용해 결제영수증을 업로드하거나 SNS공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영수증은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제로페이 직불결제, 기타 간편결제(브랜드모바일 상품권, 온라인 전용상품권)사용 증빙이다. 기간 내 총 130명의 당첨자가 선정되며 경남사랑상품권 5천원, 1만원, 5만원의 경품이 제공된다.

합천군 소상공인연합회 유장민 회장은“경상남도 소상공인연합회에서 경남지역의 경제활성화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룰렛이벤트에 많은 합천군민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고인쇄박물관, ‘일회용품 사용 근절’ 결의

[뉴스스텝] 청주고인쇄박물관 학예연구실은 21일 ‘일회용품 없는 청주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부서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일회용품 근절 추진을 결의했다.이번 다짐은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자원 낭비는 물론 환경오염을 초래하는 것에 경각심을 갖고, 부서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직원들은 일회용 컵, 물티슈, 1회용 생수병, 비닐봉투 등 12대 일회용품에 대한 근절을 통해

진천군, 제6회 충북권역 선배 시민 지역대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진천군 생거진천 종합사회복지관에서‘제6회 충북권역 선배 시민 지역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선배 시민, 공동체를 디자인하다’를 주제로 개최됐으며, 충북 17개 노인복지관의 기관장과 실무자, 선배 시민,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해당 대회는 충북지역의 선배 시민운동을 확산하고 실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선배 시민들이 지역의

울주군, 2025년 제4차 발전소주변지역지원사업 심의 지역위원회

[뉴스스텝] 울산 울주군이 21일 군청 이화홀에서 위원장인 윤덕중 부군수, 울주군의회 군의원, 새울본부 대외협력처장, 에너지정책과장, 서생면·온양읍 민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4차 발전소주변지역지원사업 심의 지역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위원회는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에 대한 사업 선정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성됐다.이날 회의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