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구 공립어린이집 함께 걸어요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7:35:34
  • -
  • +
  • 인쇄
▲ 영도구 공립어린이집 함께 걸어요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영도구는 지난 10월 31일 영도구 아미르공원에서 영도구의 아동친화도시 선정을 기념하고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사회와의 화합을 도모하고자‘함께 걸어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도구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분과 주관하여 관내 국공립어린이집 영유아와 교직원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은 집에서 각자 가져온 보자기를 슈퍼맨처럼 어깨에 두르고 넓은 잔디와 가을 단풍 속을 신나게 걷고 뛰며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미르공원 걷기를 완주한 어린이들에게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금메달과 트로피를 수여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기재 영도구청장은“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마음껏 웃고 뛰며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영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파주시, 트랙터 활용 기자재 지원사업 실시

[뉴스스텝] 파주시는 농촌 노동력 부족을 해소하고 농민들의 경영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트랙터 활용 기자재 지원사업’신청을 오는 20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트랙터 활용 기자재 지원사업’은 트랙터용 지게발, 육묘 운반기, 모판 정렬기, 무인 보트 등 트랙터 활용 기자재 구입 비용의 50%를 지원해 주는 사업이다. 농지소재지가 관내이며, 경영체에 등록된 재배면적이 1,000㎡ 이상의 트랙터 소유자에 한해 신

서대문구, 학교 인근 통학로 9곳에 방범용 CCTV 설치 완료

[뉴스스텝] 서대문구는 학교 주변 안전 강화와 학생 보호를 위해 최근 고은, 북성, 인왕, 홍은, 홍제초등학교와 정원여중 등 관내 학교 통학로 주변 9곳에 방범용 CCTV 23대를 설치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구는 방범용 CCTV 설치 및 관제로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원해 오는 가운데 학교 인근 범죄와 사고 예방을 위한 주민과 학부모 요구를 반영해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CCTV는 실시간 선명한 영상을 제

남해군 삼동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헌옷수집 경진대회

[뉴스스텝] 삼동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지난 8일 삼동면 종합복지회관 앞에서 자원재활용을 위한 헌옷수집 경진대회를 실시했다.이날 헌옷은 2톤 정도 수집됐으며, 헌옷 수거업체에 판매한 수익금은 향후 어려운 이웃 돕기에 사용될 계획이다.김홍순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재활용의 중요성을 면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 내년에도 꾸준한 봉사 실천을 통해 살기 좋은 삼동면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