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티, 청주시 장애인 제과‧제빵 직무훈련 위한 오븐기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8 17:35:18
  • -
  • +
  • 인쇄
청주시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에 650만원 상당 1대 전달
▲ ㈜엔이티, 청주시 장애인 제과‧제빵 직무훈련 위한 오븐기 후원

[뉴스스텝] ㈜엔이티는 장애인의 제과·제빵기능 직무훈련에 필요한 650만원 상당의 오븐기를 28일 청주시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에 후원했다.

흥덕구 신봉동 훈련센터에서 개최된 기탁식에는 이태희 ㈜엔이티 회장, 지현상 청주시 장애인단체협의회장, 장규연 훈련센터 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오븐기 후원은 취업을 준비하는 훈련센터 장애인에게 직업기능 개발은 물론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주고, 건강증진에도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꾸준히 후원물품을 지원해 주시는 이태희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청주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엔이티는 청주시에 위치한 친환경 신재생에너지 분야 기업으로, 에너지연료 가공 및 스팀생산 신재생에너지 공급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태희 회장은 청주시 장애인단체협의회 후원회장을 맡고 있으며, 2020년부터 매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후원 물품을 지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홍규 강릉시장, 가을철 산불예방 및 동절기 제설대응 총력 대응 당부

[뉴스스텝] 강릉시는 11일 시청 15층 회의실에서 2025년 가을철 산불예방 및 동절기 제설대책 읍면동장 회의를 열고 대응 현황을 집중 점검한다. 회의에서는 가을철 산불예방과 동절기 도로제설을 위한 구체적인 대응 방안과 읍면동별 대응 상황 점검 및 읍면동장 의견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김홍규 시장은 가을철 산불예방을 위해 각 읍면동별 산불방지 인력 출동태세 확립 영농부산물 등 산림인접지 인화물질 사

의령군의회, 지역 설화 관광자원화 연구

[뉴스스텝] 의령군의회는 지난 11일 의원연구단체 문화관광연구회(대표의원 황성철) ‘지역 설화 관광자원화 연구’ 최종보고회를 열고, 지역 고유 설화를 관광으로 살리는 실행전략을 제안했다.이번 연구용역에서는 의령의 설화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고 기존 축제·명소와 연계해 체험형 관광으로 전환하자는 큰 방향을 도출해 냈다. 또한, 자연·휴식 선호 흐름과 디지털 체험 수요를 아우르는 콘텐츠 설계 원칙으로, 지역의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2025년 행정사무감사 실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임승식)는 11일 군산의료원, 남원의료원, 전북사회서비스원을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 공공의료 신뢰 회복과 사회서비스 균형발전을 위한 개선을 주문했다.임승식 위원장(정읍1)은 남원의료원의 응급실 환자 입원율 저조 문제를 지적하며 “응급환자의 35%가 타 병원으로 전원되고 있다”며 “지역 내에서 치료받을 수 있는 응급의료 시스템을 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